"내년에도 MBC" 김대호 '2023년 연예대상 신인상' 올인(14F)[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가장 강력한 MBC 연예대상 신인상 후보인 김대호 아나운서가 후배들의 설레발에 프리 계획 등에 대해 언급했다.
감탄한 후배들은 "사실 요즘 MBC 아나운서국이 김대호 선배 낙수효과를 많이 보고 있다"며 "아나운서국 대우가 좀 달라졌다"고 추켜세웠다.
한편 김대호 아나운서는 유튜버 덱스와 함께 '2023년 MBC 연예대상' 신인상의 강력한 후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내년에도 MBC에 있을 것"
올해 가장 강력한 MBC 연예대상 신인상 후보인 김대호 아나운서가 후배들의 설레발에 프리 계획 등에 대해 언급했다.
19일 MBC 사내 유튜브 14F(일사에프) 채널에는 '이렇게 해야 신인상 받는구나 / 4춘기 EP.36'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지난 주에 이어 아나운서 후배들과 김치 대결에 나선 김대호는 숙직을 걸고 김치 맛 대결을 펼쳤다.
두 팀으로 김장에 도전, 제작진까지 투표해 맛있는 김치를 만든 팀을 고른 것. 예상 밖으로 생강을 잘못 넣은 후배들 팀이 역전으로 이기고 김대호 팀이 숙직을 하게 될 위기에 처했다.
이때 같은 팀 여자 후배가 몰아주기를 하자고 도발했고, 김대호 아나운서는 바둑알 멀리 보내기 대결에서 일부러 져주는 매너로 감탄을 자아냈다. 현장에서는 "이래야 신인상 받는구나"라며 칭찬이 터졌다.
연말 계획에 대해 후배들은 "연예대상 신인상 꽃다발 주러 가야죠"라고 말했고 또 다른 후배는 "덱스한테?"라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김대호는 "김칫국 마시지 말고 연말에 평안하게 잘 보내라"라고 덕담했다.
후배들이 "내년에도 MBC에 계실거냐?"라고 묻자 김대호는 "내년에 MBC에 있고, 지금 하고 있는 14F 채널이 더 잘 되길 바란다. 나도 고뇌가 많았다. 조회수에 나도 연연하게 되더라"라며 회사를 위하는 애사심을 엿보였다.
감탄한 후배들은 "사실 요즘 MBC 아나운서국이 김대호 선배 낙수효과를 많이 보고 있다"며 "아나운서국 대우가 좀 달라졌다"고 추켜세웠다. 이에 김대호는 "이래서 후배들과 회식하는구나"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김대호 아나운서는 유튜버 덱스와 함께 '2023년 MBC 연예대상' 신인상의 강력한 후보다. 김대호는 MBC 사내 유튜브 '뉴스안하니', '14F 일사에프'의 '4춘기' 코너에 출연해 이목을 끌었고, 이후 '나 혼자 산다'에서 꽃을 피우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각종 프로그램의 러브콜이 쏟아졌다. 심지어는 타 방송사인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섭외 요청이 왔다고 알려졌다. 이에 그의 프리선언에 대한 이슈는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구준엽♥서희원, 불륜·마약·이혼 루머 '조선의 사랑꾼' 정면돌파할까
- 김혜자, 그림 같은 자택 정원 공개..반려견 4마리와 '소소한 일상'
- '아들상' 박보미 “15개월 子, 열경기→심정지..가루가 돼 떠났다” 눈물 ('새롭게하소서')
- 심혜진, 심현섭 고모였다 “빨리 장가보내고 싶어, 마음 짠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