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조문근의 OST, 오늘 정오

장정윤 기자 2023. 12. 20. 07: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조문근이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에 참여한다.

요구르트 스튜디오에 따르면 조문근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가 오늘(20)일 정오 발매된다. 제목은 ‘매일 Merry Christmas’로, 사랑하는 이와 함께라면 매일이 크리스마스 같다는 고백의 시즌송이다.

‘매일 Merry Christmas’는 ‘Everyday 너와 함께라서 행복해/Everytime 너와 함께라면 충분해/달콤한 this moment this moment 너만 있어 주면/난 매일 Merry Christmas be with you’처럼 따뜻한 가사와 경쾌한 피아노 선율과 어우러진 곡.

이번 곡은 국내외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 및 OST를 작업해 온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 신예 홍은미, 서지연의 합작품이다.

‘베이비 드래곤’은 19살 왕따 여고생 나희주의 기억을 갖고 다시 드래곤으로 환생한 에일린 드 샤이아가 겪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린 웹툰.

조문근은 Mnet ‘슈퍼스타K’ 준우승으로 탁월한 음악 역량을 증명한바, 이번 OST에 기대를 모은다.

한편 조문근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매일 Merry Christmas’는 오늘(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