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개 업체와 협력해 고품질 케이스 생산
황해선 기자 2023. 12. 20. 03: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일특수인쇄㈜가 '2023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대상' 기술혁신 부문에서 수상했다.
국내외 200여 업체와 협력해 화장품 케이스 및 식품, 의약품 등의 고품질 케이스를 생산하는 패키지 인쇄 전문 회사로 자리매김했다.
국일특수인쇄 권오국 회장은 "대한민국 인쇄 문화의 발전과 역사를 함께해 왔으며 그 과정에서 축적된 직원의 기술 숙련도와 장인 정신은 경쟁 업체와 차별화된 품질 경쟁력을 가지는 원동력이 됐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대상]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대상 기술혁신 부문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대상 기술혁신 부문
국일특수인쇄㈜가 ‘2023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대상’ 기술혁신 부문에서 수상했다. 국내외 200여 업체와 협력해 화장품 케이스 및 식품, 의약품 등의 고품질 케이스를 생산하는 패키지 인쇄 전문 회사로 자리매김했다.
국일특수인쇄 권오국 회장은 “대한민국 인쇄 문화의 발전과 역사를 함께해 왔으며 그 과정에서 축적된 직원의 기술 숙련도와 장인 정신은 경쟁 업체와 차별화된 품질 경쟁력을 가지는 원동력이 됐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회사는 모형도, 잉크 , 특수지 등을 자체 연구개발해 오고 있으며 샘플 제작에서부터 완제품까지 패키지 생산 전 과정을 원스톱 처리 가능한 생산 설비를 구축함으로써 인쇄 업계 전반의 하향세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국일특수인쇄는 최근 하이델베르크로부터 7색 인쇄기를 도입하는 등 최신 설비를 확충하고 기존의 제1, 2 공장에 이어 제3 공장 신축 등의 공격적인 설비 투자로 국내 및 해외시장 공략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황해선 기자 hhs2552@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동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걔 고아원 사니까” 어른의 한마디에 신뢰가 무너졌다[히어로콘텐츠/미아③]
- 정보기관 인사 난맥 속 외교안보라인 ‘회전문’ 교체[사설]
- ‘全大 돈봉투’ 송영길 구속… 부끄러운 前 제1당 대표[사설]
- [횡설수설/김재영]美 자존심 건드린 日제철의 ‘US스틸’ 인수
- [오늘과 내일/박형준]아직은 챗GPT가 미덥지 않다
- 정성호 “원희룡과 빅매치? 이재명은 관심 없어”[중립기어 라이브]
- 하루 4시간 이상 고개를 숙이는 작업 환경에 있다
- 한동훈 “누굴 맹종 한 적 없어…진짜 위기, 계산하고 몸 사릴때 와”
- [단독]민주당 총선기획단, ‘올드보이 출마 자제’ 첫 논의… 與 쇄신에 대응
- 尹 “과도한 정치·이념이 경제 지배 못하도록 확실히 막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