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 파견-콜센터 위탁 등 사람 중심 운영
황해선 기자 2023. 12. 20. 03: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람인테크가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대상'에서 고용친화 부문으로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국내 식음료 브랜드 및 단체 급식사업을 중심으로 인재 파견, 콜센터 위탁 등을 수행하는 아람인테크는 운영, 판매, 판촉 위탁운영 관련 서비스 부문에도 특화된 아웃소싱 전문 기업이다.
2016년에는 고용노동부 민간 고용 서비스 자율 시정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회사는 국내 유수의 기업으로부터 고객 만족 서비스 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으면서 영업이익을 늘려나가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대상]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대상 고용친화 부문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대상 고용친화 부문
㈜아람인테크가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대상’에서 고용친화 부문으로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국내 식음료 브랜드 및 단체 급식사업을 중심으로 인재 파견, 콜센터 위탁 등을 수행하는 아람인테크는 운영, 판매, 판촉 위탁운영 관련 서비스 부문에도 특화된 아웃소싱 전문 기업이다.
이서윤 아람인테크 대표는 “취업난과 일자리 창출 해결을 위해 지자체 등과 협약해 각종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회사는 2015년, 2017년, 2023년 근로자 보호 클린사업장 인증을 받았다. 2016년에는 고용노동부 민간 고용 서비스 자율 시정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 대표는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과 사람 중심의 운영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장, 신뢰, 행복’이라는 회사 이념을 지금까지 잘 지켜나가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회사는 국내 유수의 기업으로부터 고객 만족 서비스 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으면서 영업이익을 늘려나가고 있다.
황해선 기자 hhs2552@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동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걔 고아원 사니까” 어른의 한마디에 신뢰가 무너졌다[히어로콘텐츠/미아③]
- 정보기관 인사 난맥 속 외교안보라인 ‘회전문’ 교체[사설]
- ‘全大 돈봉투’ 송영길 구속… 부끄러운 前 제1당 대표[사설]
- [횡설수설/김재영]美 자존심 건드린 日제철의 ‘US스틸’ 인수
- [오늘과 내일/박형준]아직은 챗GPT가 미덥지 않다
- 정성호 “원희룡과 빅매치? 이재명은 관심 없어”[중립기어 라이브]
- 하루 4시간 이상 고개를 숙이는 작업 환경에 있다
- 한동훈 “누굴 맹종 한 적 없어…진짜 위기, 계산하고 몸 사릴때 와”
- [단독]민주당 총선기획단, ‘올드보이 출마 자제’ 첫 논의… 與 쇄신에 대응
- 尹 “과도한 정치·이념이 경제 지배 못하도록 확실히 막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