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 그랜드 부산, 오픈 100일 기념 할인 진행···객실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손봉석 기자 2023. 12. 19. 23: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윈덤 그랜드 부산



부산의 새로운 휴식처, 윈덤 그랜드 호텔 부산은 오픈 100일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100 데이즈 & 100 아워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19일 전했다. 이번 세일은 올 연말과 내년 3월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예약 기간은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100시간 동안인 24일 오후 3시까지 호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윈덤 리워즈) 를 통해 진행되며, 최대 40%의 객실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윈덤 리워즈 회원은 최대 40%, 비회원은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객실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는 변동될 수 있다.

특히 가까운 연말부터 적용이 가능한 혜택으로, 부산 서쪽 최대 일출 명소의 해돋이를 객실에서 바라 보며 새해를 맞이하는 의미 있는 겨울 휴가 계획을 세울 수 있다.

호텔이 위치한 송도는 자갈치와 국제시장 등 원도심 관광에 용이하며, 젊은이들의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문화와 커피의 마을, 영도 흰여울이 호텔 건너편에 위치 해 있다.

정통 오마카세를 선보이는 일식 레스토랑 ‘스시 우미’가 오픈 프로모션으로 디너를 18만원에서 15만원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또, ‘더 브릿지’에서는 연말연시 맞아 토마호크 카빙쇼와 바비큐 폭립 그리고 크리스마스 전통 디저트를 포함한 근사한 특선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