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같아”... 윤인정→미야비, ‘걸그룹 안무 창작 미션’ 에이스전 출격 (‘스걸파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걸파2' 5크루의 걸그룹 안무 창작 미션이 공개됐다.
19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이하 '스걸파2')에서는 파이널을 향한 마지막 관문인 '걸그룹 안무 창작 미션'이 그려졌다.
이날 2차 미션은 '걸그룹 안무 창작'으로 꾸며졌고, 첫 번째 무대는 에이스전으로 펼쳐졌다.
한편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댄스씬을 뒤엎을 댄서 발굴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이하 ‘스걸파2’)에서는 파이널을 향한 마지막 관문인 ‘걸그룹 안무 창작 미션’이 그려졌다.
이날 2차 미션은 ‘걸그룹 안무 창작’으로 꾸며졌고, 첫 번째 무대는 에이스전으로 펼쳐졌다. 각 5팀의 에이스가 무대에 올랐고, 그 모습을 본 마네퀸 윤지는 “걸그룹 같아 진짜”라고 감탄하기도.
팀 원밀리언은 윤인정, 팀 베베는 이가영, 팀 마네퀸은 이나라, 팀 잼 리퍼블릭은 미야비, 팀 훅 이주빈이 에이스로 출격했다.
한편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댄스씬을 뒤엎을 댄서 발굴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괴물만 할 일 하는, ‘경성크리처’[한현정의 직구리뷰]
- ‘돌싱포맨’ 정상훈, ♥아내와 뒤바뀐 주도권 고백 “서서히 바뀌어”
- ‘돌싱포맨’ 김지영 “‘♥남성진’ 프러포즈 한 번 거절... 김용림·남일우 부담”
- 누가 정동원일까…‘AI아이돌’ JD1과 첫 대면
- ‘돌싱포맨’ 김지영 “♥남성진과 한 집에서 따로 살아”
- 18기 ‘옥순’ 전 배우 진가현, 진정성 논란에 SNS 폐쇄
- ‘돌싱포맨’ 탁재훈, 연예대상 기대감에 “줄까 말까만 4년째”
- 이하늬 “저 미친 여자가 왜 나왔을까 싶겠지만...”(‘외계+인’ 2부 쇼케이스)
- 류준열 “‘외계+인’ 2부, ‘올빼미’ 25관왕 기운 받았으면”
- 한석준 “국악방송 라디오 DJ, 매일 출근하는 직장인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