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의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 무료 팝업스페이스 오픈
종합 콘텐츠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아이돌그룹 NCT와 함께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의 특색을 담은 팝업스페이스를 오픈 한다고 19일 밝혔다.
NCT 멤버들의 독점 영상과 이미지를 기반으로 신개념 퍼즐과 SNG(소셜네트워크게임)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 ‘NCT ZONE’의 팝업스페이스는 12월 19일부터 내년 1월 14일까지 서울 지하철 2호선 성수역 3번출구 앞에 위치한 플랜트란스 성수플래그쉽에서 무료로 운영된다.
팝업스페이스는 멜론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각 주차 별 순차 오픈되는 예매 일정에 따라 온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자들은 현장에서 발권 확인과 함께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NCT ZONE 검색 화면을 보여주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NCT ZONE 팝업스페이스는 게임 ‘NCT ZONE’을 모티브로 디자인 돼, 방문객에게 마치 NCT 멤버들과 함께 게임에서 활동하는 요원 중 한 명이 된 것과 같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1층에는 게임 NCT ZONE에 대해 미리 알아볼 수 있는 체험존이 운영된다. 해당 체험존에서는 NCT 멤버에게 아이템을 선물하고 그에 따른 상호 작용을 경험할 수 있는 호감도 시스템 등을 사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게임 내에서 활약하는 요원 NCT 멤버들을 만나볼 수 있는 오피스 라운지를 비롯해 게임만의 NCT 독점 이미지와 영상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전시 공간이 마련돼 팬들에게 보다 큰 만족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방금이라도 NCT 요원들이 머물렀을 것만 같은 에이전트 오피스가 현장 곳곳에 배치, 포토스팟으로 활용되어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제공한다.
2층은 NCT ZONE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며 입었던 NCT 멤버들의 실제 착장 의상이 전시되어 있으며, NCT ZONE만의 독점 한정판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MD샵 뿐 아니라 럭키드로우 응모권과 다양한 특전도 받을 수 있다.
팝업스페이스를 방문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재화가 담긴 포토카드가 증정되며 게임 출시 후에는 게임 플레이에 따른 보상도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팝업스페이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NCT ZONE’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 ‘NCT ZONE’은 지난 11월 30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실시한 바 있으며 연내 글로벌로 출시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