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영 “♥남성진 밀어내, 헤어지면 시부모님 어떻게 보나”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지영이 남편 남성진의 고백을 거절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12월 19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 배우 김지영은 남편 남성진과 연애시절을 털어놨다.
이어 이상민은 "유선은 남편이 소속사 대표다. 정상훈은 본인의 팬과 결혼했다. 김지영은 시어머니, 시아버지, 남편 모두 배우다. 다들 특별한 분들과 살고 있다"며 "남성진과 결혼하기 전에 망설임이 있었다고?"라고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지영이 남편 남성진의 고백을 거절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12월 19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 배우 김지영은 남편 남성진과 연애시절을 털어놨다.
탁재훈은 김지영에게 “아무리 연예인 부부지만 오래 산다”고 농담했고 김지영은 “20년 됐다. 따로 산다. 각자 알아서. 한 집에 있어도 각자 알아서”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이상민은 “유선은 남편이 소속사 대표다. 정상훈은 본인의 팬과 결혼했다. 김지영은 시어머니, 시아버지, 남편 모두 배우다. 다들 특별한 분들과 살고 있다”며 “남성진과 결혼하기 전에 망설임이 있었다고?”라고 질문했다.
김지영은 “결혼 전에 일단 사귀고 봐야 하는데. 사귀다가 헤어질 수도 있다. 만약 그러면 촬영장에서 어떻게 이 두 분(시부모님)을 만날 수 있나. 뒷골이 서늘해지면서. 그래서 한 번 밀어냈다. 우리는 아닌 것 같다. 오누이로 지내자고 했다. 좋아하는 오빠, 가장 친하고 믿을만한 친구, 선배”라고 말했다.
이어 김지영은 “그랬는데 오빠가 결정하라고 하더라. 네가 거절하면 다 접고 외국 가서 산다고. 생각을 한 번 해봤는데 딱히 이 사람이랑 사귈 이유는 없는데 이 사람이 없다면 그건 안 될 것 같더라. 그래서 결혼하고 나서부터 고맙고 그 때부터 연애하듯이 살았다”고 말해 부러움을 샀다.
정상훈이 “스킨십을 하지 않았냐”고 묻자 김지영은 “그것도 오래 있다가. 결혼하기 바로 전에”라고 답했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96㎏→50㎏ 최준희 비포 애프터 극명한 차이, 다이어트로 인생역전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신애라, ♥차인표 반한 리즈시절 공개…감탄 나오는 인형 비주얼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암 진단 후 남편 불륜” 서장훈 울렸던 췌장암 말기 최성희 씨, 10월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