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 촬영장에 깜짝 꽃다발 배달..“포에버 위드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김지민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을 했다.
19일 '조선의 사랑꾼'에는 '[비하인드] 김지민★을 위한 의문의 꽃다발?! 서프라이즈 #조선의사랑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조선의 사랑꾼' 스튜디오 녹화가 끝난 뒤 갑자기 꽃다발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늘 촬영장으로 꽃다발 보냈더라?"라는 김지민의 물음에 머쓱해하던 김준호는 "이벤트 얼마나 하는 지 보겠어"라는 말에 "평생, 포에버, 위드유"라는 로맨틱한 말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김준호가 김지민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을 했다.
19일 ‘조선의 사랑꾼’에는 ‘[비하인드] 김지민★을 위한 의문의 꽃다발?! 서프라이즈 #조선의사랑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조선의 사랑꾼’ 스튜디오 녹화가 끝난 뒤 갑자기 꽃다발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강수지의 “(김)준호 씨?”라는 말에 놀란 김지민은 부끄러운 표정을 숨기지 못한 채 생일 기념 꽃다발을 꺼냈다.
이어진 영상에는 남자친구 김준호와 함께한 생일 파티 현장이 담겼다.
“오늘 촬영장으로 꽃다발 보냈더라?”라는 김지민의 물음에 머쓱해하던 김준호는 “이벤트 얼마나 하는 지 보겠어”라는 말에 “평생, 포에버, 위드유”라는 로맨틱한 말을 남겼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어떤 드레스든 완벽 소화 ‘성숙한 섹시美’
- 강지영 아나 “美 공인회계사 포기하고 JTBC 입사.. 발음도 안 되고 피눈물 흘렸다”
- 김혜수, 초근접에도 빛나는 비주얼...자기주장 뚜렷한 이목구비
- ‘재벌가 인맥’ 화려한 블랙핑크 리사, 태국서 임세령 모녀와 포착
- 축구 찍고 수영까지? ‘육상 여신’ 김민지, 모델 뺨치는 자태 뽐내
- 장정윤, ♥김승현 무일푼 사인회에 발끈..“돈은 안받고 족발을”(‘김승현가족’)
- “목소리를 잃어서” 장윤정, 얼마나 심하길래...근황 공개하며 팬들에게 미안함 전해
- 사유리, “‘몇 명이랑 해봤어?’라고 물어본 한국 가수, 아직도 한 맺혀”(사유리TV)
- 오정연, 과감한 브라톱으로 드러낸 군살제로 전신샷
- 백종원, 국민 신문고에 신고당해 ‘충격’ “예산시장 공급재료 바가지 없다.. 엄청난 배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