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용 “동갑내기 이진성, 캠핑카 사서 배가 아파” (살아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부용이 동갑내기 이진성의 캠핑카에 부러움을 드러냈다.
녹색지대 곽창선의 펜션에서 동창회가 열리며 청담동 호루라기 이진성이 캠핑카에 손님들을 태워 이동했다.
이진성은 "김부용을 알게 된 이후로 제일 반가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작 김부용은 이진성 보다 캠핑카에 더 관심을 가지며 동갑내기 친구인 이진성이 "캠핑카를 사서 배가 많이 아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부용이 동갑내기 이진성의 캠핑카에 부러움을 드러냈다.
12월 19일 방송된 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에서는 8090 청춘스타들의 동창회가 열렸다.
녹색지대 곽창선의 펜션에서 동창회가 열리며 청담동 호루라기 이진성이 캠핑카에 손님들을 태워 이동했다. 가장 먼저 도착한 손님은 015B 장호일. 이진성은 장호일과 첫 만남이라 어색해 어쩔 줄을 몰라 했다.
이어 김부용이 도착하자 장호일, 이진성이 모두 반색했다. 이진성은 “김부용을 알게 된 이후로 제일 반가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작 김부용은 이진성 보다 캠핑카에 더 관심을 가지며 동갑내기 친구인 이진성이 “캠핑카를 사서 배가 많이 아팠다”고 말했다. 성대현은 “남자들의 로망”이라며 공감했다.
다음으로 도착한 배우 이연수도 “캠핑카 만져 봐도 되냐”며 캠핑카에 관심을 드러냈다. 이진성은 장호일에 이어 이연수도 처음 보는 상태였지만 곧 대화를 나누며 친해졌다.
곽창선의 펜션에는 맘보걸 이선정, 미달이 김성은까지 도착해 지난 시즌 출연자들의 동창회가 소집됐다. (사진=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96㎏→50㎏ 최준희 비포 애프터 극명한 차이, 다이어트로 인생역전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신애라, ♥차인표 반한 리즈시절 공개…감탄 나오는 인형 비주얼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암 진단 후 남편 불륜” 서장훈 울렸던 췌장암 말기 최성희 씨, 10월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