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너무한 거 아니냐" 이지혜... 하와이行 '가족여행'서 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지혜가 가족과 함께한 하와이 사진을 공개했다.
19일 오후 이지혜는 '이정도면 하와이도 나한테 너무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언니 하와이옷 샀다 #우기 #첫하와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우기로 인해 날씨가 좋지 않은 하와이에서 찍은 이지혜와 가족의 모습.
현재 이지혜는 E채널, 채널S '놀던언니', MBN '현역가왕'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가수 이지혜가 가족과 함께한 하와이 사진을 공개했다.
19일 오후 이지혜는 ‘이정도면 하와이도 나한테 너무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언니 하와이옷 샀다 #우기 #첫하와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우기로 인해 날씨가 좋지 않은 하와이에서 찍은 이지혜와 가족의 모습. 이지혜는 화려한 패턴의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어떻게 이럴 수가 있지” “언니 거제도 간 거 아니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문재완과 결혼한 이지혜는 2018년 12월 딸 태리, 2021년 2월 엘리를 얻었다. 현재 이지혜는 E채널, 채널S '놀던언니', MBN '현역가왕'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skywould5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