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국제농식품박람회 평가보고회…"관람객 만족도 상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진주시는 19일 농업기술센터에서 '2023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 평가보고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보고회에서는 올해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가 전년도 대비 관람객 만족도가 상승한 요인으로 전시관 위치 재배치에 따른 관람객 동선을 안전하게 확보한 것과 젊은 층을 대상으로 인기있는 푸드트럭을 올해 처음 도입한 점을 꼽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남 진주시는 19일 농업기술센터에서 '2023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 평가보고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보고회에서는 올해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가 전년도 대비 관람객 만족도가 상승한 요인으로 전시관 위치 재배치에 따른 관람객 동선을 안전하게 확보한 것과 젊은 층을 대상으로 인기있는 푸드트럭을 올해 처음 도입한 점을 꼽았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이번 박람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노력한 유관기관, 자원봉사단체, 농업인단체 관계자 등 유공자 13명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감사패를 받은 유공자는 △행사 운영 부문 이희자, 김금선, 이채은, 송민황, 김나은 △전시관 운영 부문 김선옥, 김경순 △부대행사 운영 부문 정윤호, 문희영 △동반행사 운영 부문 양현남, 서행숙, 강운수, 황동규 씨 등 모두 13명이다.
진주시는 2022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 개최 결과를 세계 최대의 이벤트 국제기구인 세계축제협회(IFEA)에 출품한 결과 'Best Children's Program'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진주시는 올해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를 운영하며 나타났던 긍정적인 부분과 부정적인 부분을 감안하여 내년도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에 반영할 계획이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2023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던 것은 준비기간 동안 아낌없이 조언해주신 자문위원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힘써주신 자원봉사자, 농업인단체 등 많은 분들의 관심과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박람회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경남CBS 송봉준 기자 bjsong@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복궁 테러범, 경찰도 비웃었다…'나 잡아봐라'
- 기밀수사용 특활비로 케이크·스테이크 사먹은 검사들
- 한동훈, '김건희 명품백 수수 의혹'에 "몰카 공작" 규정[영상]
- 집에 불 지르고 112 신고한 불체자, 출동 경찰관에 흉기 휘둘렀다
- 열쇠공 불러 전 여친 집 침입·폭행한 20대…지명수배자였다
- 민주당이 바라보는 '한동훈 비대위'…"尹 아바타지만 환영"
- 충북시민단체, '부적절 금전거래 의혹' 김영환 지사 고발
- 문화재청 "경복궁 담장 전 구역 경찰 배치"…CCTV 추가 설치
- '불공정 배차' 카카오모빌리티…중기부, 공정위에 고발 요청 결정
- 野, 해수부장관 후보자 지명 '불가사의한 일'…"자진사퇴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