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흥행 보증수표 활약…2024년도 예열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보아가 새해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조보아는 2023년 드라마부터 예능, 화보와 광고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쳤다.
조보아는 올해 작품뿐 아니라 예능에도 출연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했다.
이렇듯 여러 장르를 아우르며 다양한 분야에서 전천후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조보아가 오는 2024년에 그가 보일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보아는 2023년 드라마부터 예능, 화보와 광고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쳤다.
조보아는 지난 6월 tvN 드라마 ‘구미호뎐1938’에 노개런티로 특별 출연했다. 앞서 조보아는 2020년 방송된 tvN ‘구미호뎐’에서 이연(이동욱 분)의 연인 남지아로 활약한 바 있다. 두 사람은 마지막회에서 운명 같은 재회로 해피엔딩을 그렸다.
특별 출연만으로도 존재감을 드러낸 조보아는 이후 JTBC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1인 2역의 극과 극 열연을 선보였다. 그는 장신유(로운 분)의 저주를 풀어 줄 온주 시청의 9급 공무원 이홍조와 그의 전생인 무녀 앵초로 분했다. 조보아표 로맨스 코미디는 물론 캐릭터의 복잡한 감정선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조보아는 올해 작품뿐 아니라 예능에도 출연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했다. 대세 예능인 JTBC ‘최강 야구’에 시구자로 등장한 러블리한 비주얼과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이렇듯 여러 장르를 아우르며 다양한 분야에서 전천후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조보아가 오는 2024년에 그가 보일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조보아는 tvN ‘텐트 밖은 유럽4’에 출연을 확정했으며 넷플릭스 미스터리 멜로 사극 ‘탄금’(가제)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둘이 무슨 사이?” 이재용 딸, 블핑 리사와 태국 음식점서 포착 [영상]
- [단독]부산은행 PF직원 상품권 수수 혐의…금감원 긴급 검사
- 백종원, 예산 상인에 국민신문고 신고당해…고소 가능할까[궁즉답]
- 18층 아파트 지붕서 애정행각...20대 여성 추락사 잊었나
- 40대 女 성폭행 15세 “꾸중에 눈물 흘린다”더니…항소장 제출
- 배우 나문희, 오늘(19일) 남편상 "지병으로 세상 떠나"
- 월 1.2억원 소득 건강보험 직장가입자 내년 월 424만원 낸다
- 내년부터 배우자 청약통장 기간 합산 "부부 중복 청약도 가능"
- 인천대교 위 이틀째 세워진 차량…“운전자는 없었다”
- “나 김문수 지산데~” 119에 걸려 온 전화 한 통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