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미국 친구들, 순두부찌개 먹방 “햄버거보다 맛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에서 온 한식 마니아 친구들이 무아지경 순두부 먹방을 선보인다.
오는 21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미국 친구들의 순두부찌개 식당 방문기가 그려진다.
본격적인 한국 여행 첫날, 세 친구는 아침 식사를 위해 순두부찌개 전문점을 찾는다.
특히 LA의 유명 순두부찌개 가게의 단골인 크리스는 한국에서 맛보는 최애 한식에 대한 기대를 가득 품은 채 식당으로 입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1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미국 친구들의 순두부찌개 식당 방문기가 그려진다. 순두부찌개에 푹 빠진 크리스와 아드리안은 뚝배기까지 흡입할 기세로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새로운 먹방 고수의 탄생을 알릴 예정이다.
본격적인 한국 여행 첫날, 세 친구는 아침 식사를 위해 순두부찌개 전문점을 찾는다. 특히 LA의 유명 순두부찌개 가게의 단골인 크리스는 한국에서 맛보는 최애 한식에 대한 기대를 가득 품은 채 식당으로 입장한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자, 크리스는 능숙하게 날달걀을 깨뜨려 넣는가 하면 뚝배기에 밥까지 말며 한식 만렙 고수임을 다시 한번 인증한다.
얼큰한 순두부찌개의 맛에 푹 빠진 크리스와 아드리안은 급기야 뚝배기까지 들고 순두부찌개를 원샷하는 고급 스킬을 선보인다는데. 먹신 김준현마저 이들을 한식 고수로 인정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무아지경으로 순두부찌개 먹방을 이어 나가던 아드리안은 추가로 시킨 사이드 메뉴를 맛본 후, 미국인의 소울푸드인 “햄버거보다 맛있다”라며 극찬을 쏟아냈다고 한다.
아드리안이 푹 빠진 한식의 정체는 21일 오후 8시 1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내 인생의 낙인데”...‘홍김동전’ ‘옥문아’ 종영에 씁쓸[MK이슈]
- ‘현역가왕’ 심수봉 VS 신동엽, 극과 극 반응 터졌다
- 나문희, 오늘(19일) 남편상
- ‘세작’ 조정석vs신세경, 카리스마 맞대결
- ‘성지순례’ 성직자들이 말하는 펫로스 증후군 극복법은?
- [미리보는 연기대상] 2023년 MBC 대상? 남궁민!
- 박민영, 몸무게 37kg 파격 감량 “이온 음료 마시며 버텨”(‘내 남편과 결혼해줘’)
- ‘돌싱글즈4’ 하림 “리키와 결별 6개월…욕망 되살아났다”
- 신동욱 앵커, TV조선 떠난다
- 김원효도 사망 가짜 뉴스에 당했다…“법 좀 어찌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