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컴퍼니, 반영구화장 교육 브랜드 'K뷰티마스터' 론칭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디지털 교육·헬스케어 기업 '용감한 컴퍼니'가 반영구 화장 온·오프라인 교육 브랜드인 'K뷰티마스터'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용감한 컴퍼니는 앞서 필라테스 강사를 위한 온라인 교육 플랫폼 '이파마스터'를 운영 중에 있다.
이번에 신설하는 'K뷰티마스터'는 반영구화장 아카데미 '눈썹학교' 강사를 초빙하여 오프라인으로만 제공되던 강의를 온라인 플랫폼에서 제공한다.
온라인 강의는 △반영구화장의 기초적인 내용을 배울 수 있는 입문 강의 △다양한 얼굴형에 맞는 디자인을 배우고 연습하는 실전 강의 △다양한 상황에 맞춰 대응할 수 있는 심화 강의로 제공되며 △필기테스트와 영상테스트를 통해 교육 전문가에게 직접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과정을 완료했을 경우, 오프라인에서 교육전문가와 함께 실제 사람을 대상으로 실습할 수 있는 데모실습 과정을 거쳐 반영구화장 전문가를 양성해 나갈 예정이다.
수강생은 K뷰티마스터 모든 교육 과정을 이수하게 되면 실력을 인정해 주는 써티를 발급받을 수 있다.
K뷰티마스터 관계자는 "오프라인 수업의 경우 손과 머신에 가려져 수업 내용이 잘 보이지 않는다는 의견이 많았다"며 "이번 K뷰티마스터 온라인 수업은 사각지대 없이 바늘 끝과 선생님의 동작 하나하나가 모두 카메라에 담길 것이며, 디테일하고 체계적인 수업을 통해 반영구화장 전문가의 실력 또한 월등히 높아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온라인 위주로 강의가 제공되는 만큼 한 번 듣고 이해되지 않은 내용도 여러 번 반복 수강할 수 있고, 수강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강의를 들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K뷰티마스터는 가입 회원에게 눈썹학교 마스터 상담권과 눈썹문신 스페셜 클래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오픈 이벤트로 강의를 구매하는 회원에게는 30% 할인과 반영구 용품 10종을 제공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