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농협 나누미봉사단, 사랑의 고추장 나눔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는 함양농협(조합장 강선욱)의 봉사단체인 함양농협 나누미봉사단(회장 모숙자)은 지난 18일 함양농협 강선욱 조합장과 나누미봉사단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함양군여성단체 자원봉사실에서 함양농협 관내 경로당 원로 조합원들에게 전달할 '사랑나눔 고추장 담그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만들기와 따뜻한 행복 나눔의 취지로 마련된 이번 봉사활동은 함양농협 나누미봉사단 회원들의 정성어린 손길로 고추장을 만들어 이웃사랑과 훈훈한 정을 느낄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함양=뉴시스]서희원 기자 =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는 함양농협(조합장 강선욱)의 봉사단체인 함양농협 나누미봉사단(회장 모숙자)은 지난 18일 함양농협 강선욱 조합장과 나누미봉사단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함양군여성단체 자원봉사실에서 함양농협 관내 경로당 원로 조합원들에게 전달할 ‘사랑나눔 고추장 담그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만들기와 따뜻한 행복 나눔의 취지로 마련된 이번 봉사활동은 함양농협 나누미봉사단 회원들의 정성어린 손길로 고추장을 만들어 이웃사랑과 훈훈한 정을 느낄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가 됐다.
만들어진 고추장과 준비한 귤 등은 함양농협 여성조직과 함양농협 임·직원 등 약 700만원 가량의 성금으로 마련되어 함양농협 관내 경로당 원로 조합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함양농협 강선욱 조합장은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듬뿍 담긴 고추장을 어르신들께서 맛있게 드시고 조금이나마 훈훈한 정을 느끼시길 바란다”며 “더불어 잘사는 행복한 농촌 만들기를 위해 나눔과 봉사정신이 널리 전파될 수 있도록 봉사활동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hw188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