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대표 먹거리 상품화 개발 중간보고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함양군은 '함양 대표 먹거리 상품화 개발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1월에 착수한 '함양 대표 먹거리 상품화 개발 용역'은 지난 7월 함양 대표 먹거리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은 '함떡'을 군의 대표 먹거리로 상품화하고, 함양군 대표 명물로써 관광객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는 용역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모전 수상 '함떡' 상품화 관련 의견 교환
[더팩트ㅣ함양=이경구 기자] 경남 함양군은 ‘함양 대표 먹거리 상품화 개발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1월에 착수한 ‘함양 대표 먹거리 상품화 개발 용역’은 지난 7월 함양 대표 먹거리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은 ‘함떡’을 군의 대표 먹거리로 상품화하고, 함양군 대표 명물로써 관광객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는 용역이다.
이날 중간보고회는 중간 결과물 6종 및 기타 제품 1종에 대한 시식 및 다양한 의견 토론을 위해 마련됐다.
보고회에서는 진병영 군수를 포함한 20~40대 직원들과 지난 공모전에 군민평가단으로 참여한 심사위원들 등 20여 명이 참석해 시식 후 의견을 주고받았다.
진병영 군수는 "함양군의 대표 먹거리 개발은 지역 명물화 시키는 것이 목적"이라며 "앞으로 개발된 제품은 전문점을 육성해 함양의 대표 먹거리를 전국적으로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봉투 의혹' 송영길 구속…"혐의 소명되고 사안 무거워"
- [단독] "고혈 짜낸 교재"라던 일타강사 이다지, 알고보니 '복붙' 표절
- 대통령실, 김건희 여사 명품백 논란에 "답변하지 않겠다"
- 정치 경험 '無'…한동훈 '비대위' 향한 불안함
- [오늘의 날씨] 아침 최저 -14 '한파'…오후 인천.경기서해안에 눈발
- 친윤 "비대위원장" vs 비윤 "선대위원장"…한동훈 '쓰임새' 격론
- ['서울의 봄'을 들여다봄②] "N차 관람한다면 이날"…약속의 12월 12일
- [시승기] 준중형 SUV 원조 맛집 '투싼'…더 새로운 공간·편의성으로 '중무장'
- [건설사 IPO] 포스코이앤씨, '기업가치 10배' 목표…상장 계획은 '잠잠'
- 조국, 2심도 징역 5년 구형…아들 담당교수 "형사기소 믿을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