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허찬미 “언니 ‘이것’ 별로” 도발에 “미친 것 아냐?”(화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찬미가 은가은에게 돌직구를 날린다.
누가 허찬미의'데스매치' 상대가 될지 주목된 가운데, 허찬미는 은가은을 지목한다.
두 사람은 '삼행시' 게임으로 기선제압에 나서고, 이 과정에서 허찬미는 "은가은 언니가 가창력도 좋고, 얼굴도 예쁘고 다 좋은데, '이것'은 별로더라"고 말해 은가은을 도발한다.
허찬미의 도발에 은가은은 "미친 거 아냐?"라고 받아쳐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허찬미가 은가은에게 돌직구를 날린다.
12월 19일 방송되는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94회는 '제1회 미스 찐! 선발대회' 특집으로 꾸며져 박서진, 허찬미, 성민지가 출연해 '화밤' 미스들과 '찐'을 가리기 위한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날 허찬미는 오프닝에서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퍼포먼스를 펼치며 흥을 폭발시키고, MC 붐은 "아이돌을 해왔기 때문에 무대 매너가 절로 나온다"면서 감탄한다. 누가 허찬미의'데스매치' 상대가 될지 주목된 가운데, 허찬미는 은가은을 지목한다.
두 사람은 '삼행시' 게임으로 기선제압에 나서고, 이 과정에서 허찬미는 "은가은 언니가 가창력도 좋고, 얼굴도 예쁘고 다 좋은데, '이것'은 별로더라"고 말해 은가은을 도발한다. 허찬미의 도발에 은가은은 "미친 거 아냐?"라고 받아쳐 궁금증을 유발한다.(사진=TV조선 '화밤'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96㎏→50㎏ 최준희 비포 애프터 극명한 차이, 다이어트로 인생역전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암 진단 후 남편 불륜” 서장훈 울렸던 췌장암 말기 최성희 씨, 10월 사망
- 송가인, 류준열 사진전 방문 이유 “동갑 친구 모임 소속”(전참시)[결정적장면]
- 고윤정 1800만원대 C사 재킷을 초미니 원피스로, 럭셔리 공주님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