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빛의 계승자:이클립스' 신규 캐릭터 '노렌'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Heir of Light: Eclipse)'에 신규 캐릭터(서번트) '노렌'을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노렌은 정화의 힘이 담긴 총과 검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서번트다.
가녀린 체형에 파괴적인 힘으로 적에게 치명타를 가하며, 전방에서 적군을 위협하는 워리어로 활약한다.
노렌의 다양한 스킬은 새롭게 열리는 '미지의 서번트' 던전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렌은 정화의 힘이 담긴 총과 검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서번트다. 가녀린 체형에 파괴적인 힘으로 적에게 치명타를 가하며, 전방에서 적군을 위협하는 워리어로 활약한다.
노렌의 다양한 스킬은 새롭게 열리는 '미지의 서번트' 던전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이벤트가 다채롭게 진행된다. 이달 26일까지 '힌터랜드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매일 특별 퀘스트를 수행하고, '크리스마스 리스'를 모아 각종 장비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매일 5개의 퀴즈에 도전해 정답을 맞히면 '특수 소환석 상자' 등 다양한 선물을 얻을 수 있는 '퀴즈 이벤트'는 다음달 1일까지 열린다. 다음달 2일까지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소환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받는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