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3' 마키마 선수 우승 차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지난 17일 열린 CCG '섀도우버스'의 e스포츠 대회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3' 그랜드 파이널에서 'makima(마키마)' 선수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마키마 선수는 지난 10일 와일드카드전을 통해 초청권을 획득해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했으며, 강력한 우승 후보들을 차례로 꺾고 왕좌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히 마키마 선수는 지난 10일 와일드카드전을 통해 초청권을 획득해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했으며, 강력한 우승 후보들을 차례로 꺾고 왕좌에 올랐다.
1경기에서 마키마 선수는 네메시스를 활용한 창의적인 덱으로 kkulding(꿀딩) 선수를 3:1로 제압하며 가장 먼저 결승전에 올랐다.
이어진 2경기에서는 ssh(에스에스에이치) 선수와 maltesey(말티지) 선수가 치열한 각축전을 벌였으며, 1:2로 뒤지고 있던 maltesey(말티지) 선수가 높은 집중력을 발휘, 3:2 풀세트 접전 끝에 승리를 거머쥐었다.
마지막 결승전에서 덱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보여준 마키마 선수가 기세를 몰아 말티지 선수를 3:0으로 제압하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 결과로 우승자 마키마 선수에게 1500만 원이, 준우승자 말티지 선수에게 500만 원, 공동 3위를 기록한 꿀딩 선수와 에스에스에이치 선수에게 각 15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됐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