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항공교통 서비스 본에어, 멤버십 특별 혜택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심항공교통 서비스 스타트업 모비에이션이 자사 서비스 본에어(VONAER)의 멤버십 서비스인 VON프라이빗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VON프라이빗은 출발지와 목적지를 자유롭게 지정하여 이동할 수 있는 헬리콥터 차터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로 새로운 개념의 VIP 모빌리티 서비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헬리콥터 차터서비스 제공
[헤럴드경제=신혜원 기자] 도심항공교통 서비스 스타트업 모비에이션이 자사 서비스 본에어(VONAER)의 멤버십 서비스인 VON프라이빗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VON프라이빗은 출발지와 목적지를 자유롭게 지정하여 이동할 수 있는 헬리콥터 차터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로 새로운 개념의 VIP 모빌리티 서비스이다.
멤버십 가입 고객은 비즈니스 출장 이용 시 서울 강남에서 대전까지 30분대에 갈 수 있으며, 스키 또는 골프 여행 시 강원도 용평까지 약 40분 내외로 도착 가능하다.이번 특가 판매 이벤트를 통해 VON프라이빗 멤버십은 충전 금액의 10% 추가된 크레딧이 제공되며, 멤버십 유효기간 최대 3년, 고객 수하물 배송관리 서비스인 VON캐리, 헬리패드까지의 이동서비스인 VON커넥트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구매 신청에 앞서 오프라인 방문 상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예약 상담을 신청한 고객들은 강남 VON라운지로 방문, VON라운지 내 식음료 서비스와 본에어 헬리콥터 탑승시설인 VON패드까지 이동하는 VON커넥트를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본에어 한정 기념품도 제공된다.
VON프라이빗 멤버십은 네이버 예약과 본에어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등을 통한 예약 후 상담 및 구매할 수 있으며 이날부터 접수가 가능하다.
신민 본에어 대표는 “이번 멤버십을 통해 개인 VIP 고객과 각 기업 및 법인 VIP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특히 법인 구매,총무팀 담당자가 직접 방문을 통해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wshi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유리 씨, 사과할 일이 아닙니다…성희롱한 원로가수가 누군지 밝히시길
- 18층 아파트 옥상 지붕서 애정행각 ‘간 큰 커플’…사진만 봐도 ‘아찔’
- 백종원 “엄청난 배신감”…예산시장서 신고당해 서운함 ‘폭발’
- “점 빼려 발랐다 피부 녹았어요” 알리서 산 ‘이 크림’ 뭐길래…日발칵
- 이재용 딸과 임세령, 블랙핑크 리사와 ‘태국식당’ 방문 포착…무슨 일
- “OTT 1위인데, KBS 감이 없냐”…‘홍김동전’ 종영에 시청자들 뿔났다
- 지드래곤 마약 혐의 벗었다… 경찰, ‘혐의 없음’ 불송치
- 무인점포 박살내곤 ‘브이’ 한 문신男…‘천사 시민’이 뒤처리했다
- “유재석·임영웅, 이낙연 신당 원한다고?”…‘논란’ 포스터, 알고 보니
- [영상] 여성팬 밀쳐 바닥에 내동댕이…“아이돌 경호, 폭력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