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태진, 희망브리지에 여성 위생용품 860팩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태진의 팬들이 SBS '더 트롯쇼' 1위를 기념해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19일 희망브리지에 따르면 손태진 팬클럽 '손샤인 팔도강산팀 솜이랑'은 학교 밖 여성청소년을 위해 위생용품 860팩을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가수 손태진의 팬들이 SBS ‘더 트롯쇼’ 1위를 기념해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19일 희망브리지에 따르면 손태진 팬클럽 ‘손샤인 팔도강산팀 솜이랑’은 학교 밖 여성청소년을 위해 위생용품 860팩을 기부했다.
팬클럽은 손태진의 SBS ‘더 트롯쇼’ 1위를 뜻깊게 기념하기 위해 십시일반 힘을 모았다. 이번 기부로 마련된 위생용품은 지원기관을 통해 어려운 상황에 놓인 여성청소년에게 지원된다.
송필호 희망브리지 회장은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이 조금이나마 걱정을 덜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신 손태진 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희망브리지는 취약계층이 한파, 폭설 등 겨울철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961년 전국의 신문사와 방송사, 사회단체가 힘을 모아 설립한 순수 민간단체이자 국내 자연재해 피해 구호금을 지원할 수 있는 유일한 법정 구호단체다. 설립 이후 현재까지 1조6000억원의 성금을 누적 지원했으며 6000만점 이상의 구호물품을 지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웃찾사 개그맨 "아내 외도에 극단선택 6번…불륜 사설탐정 돼"
- 유열, 폐섬유증 투병 중 사망선고 고백 "대소변 못가려…섬망증세까지"
- 재산 2조설 염경환, 하루 술값 천만원?…"차 6대 있다"
- 23세 英 여성, 다섯 번째 임신…의사 경고에도 피임 안 해, 왜?
- 채은정 "어머니만 3명…아버지에게 마음 닫았다"
- '그알' "박나래, 꽈추형에 '주사이모' 소개"…주사이모 남편 "진짜는 따로 있어"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에 유재석 소환…왜?
- 술잔 던졌다던 박나래, 술 학원 다녀…"뭐라도 해야죠"
- 윤일상, 조진웅·박나래 논란에 "악마화 너무 지나쳐"
- "너는 내 친자가 아니다" 정자 기증 아이에 폭탄 발언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