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가 인맥’ 화려한 블랙핑크 리사, 태국서 임세령 모녀와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임세령 대상홀딩스 부회장과 딸 이원주 양과 함께 태국의 한 식당에서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콕의 유명 길거리 식당 쩨파이(Jay Fai)는 지난 18일(현지시간) SNS 계정에 리사가 가족, 지인들과 함께 식당을 방문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리사와 임 부회장 등은 한 테이블에 마주 보고 앉아 대화를 나누고 있다.
임 부회장 모녀는 이전에도 여러 행사장에서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임세령 대상홀딩스 부회장과 딸 이원주 양과 함께 태국의 한 식당에서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콕의 유명 길거리 식당 쩨파이(Jay Fai)는 지난 18일(현지시간) SNS 계정에 리사가 가족, 지인들과 함께 식당을 방문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리사와 임 부회장 등은 한 테이블에 마주 보고 앉아 대화를 나누고 있다.
이날 리사의 방문은 최근 쩨파이가 2018년부터 7년 연속 미쉐린 별점을 획득한 것을 축하한 자리로 알려졌다.
특히 이날 리사는 임세령 모녀와 동석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임 부회장 모녀는 이전에도 여러 행사장에서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지난달 미국 LA에서 진행된 ‘2023 LACMA 아트+필름 갈라’에서는 임 부회장의 딸이 블랙핑크 로제와 나란히 앉아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어떤 드레스든 완벽 소화 ‘성숙한 섹시美’
- 강지영 아나 “美 공인회계사 포기하고 JTBC 입사.. 발음도 안 되고 피눈물 흘렸다”
- 사유리, “‘몇 명이랑 해봤어?’라고 물어본 한국 가수, 아직도 한 맺혀”(사유리TV)
- 백종원, 국민 신문고에 신고당해 ‘충격’ “예산시장 공급재료 바가지 없다.. 엄청난 배신감”
- 축구 찍고 수영까지? ‘육상 여신’ 김민지, 모델 뺨치는 자태 뽐내
- 오정연, 과감한 브라톱으로 드러낸 군살제로 전신샷
- 김혜수, 초근접에도 빛나는 비주얼...자기주장 뚜렷한 이목구비
- “목소리를 잃어서” 장윤정, 얼마나 심하길래...근황 공개하며 팬들에게 미안함 전해
- 심현섭 “국회의원 父는 아웅산 테러로 순국.. 고모 심혜진, 母 돌아가신 후 버팀목” (스타다큐)
- 지드래곤, 결국 ‘무혐의’로 사건 종결…마약 누명 벗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