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애 둘 맘 맞아? 군살 없는 수영복 자태 과시 “몸매 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지혜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지난 18일 이지혜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대천이라고만 해봐. 어디서든 언니 고생하는 줄만 알아 ㅋㅋㅋ 애가 둘이거든"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지혜는 애둘 맘인 점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몸매로 사진을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지혜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지난 18일 이지혜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대천이라고만 해봐. 어디서든 언니 고생하는 줄만 알아 ㅋㅋㅋ 애가 둘이거든”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이지혜가 딸 태리와 해수욕장을 찾아 신나게 노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 속 이지혜는 애둘 맘인 점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몸매로 사진을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유발했다.
또한 이지혜는 초록색 긴팔 레쉬가드와 흰 하이웨스트 팬츠를 입고 몸에 밀착되는 수영복에도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특히 이지혜는 크롭된 래쉬가드를 착용해 탄탄한 복근을 드러냈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언니 추워요. 빨리 옷 입어요”, “같은 애 둘인데 몸매가 양심이 없는 언니네”, “몸매 무슨 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혜는 2017년 세무사 문재완 씨와 결혼해 슬하에 2녀를 두고 있다. 아울러 자신의 개인 채널인 ‘밉지 않은 관종 언니’를 통해 다양한 영상을 게재 중이다. (사진=이지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96㎏→50㎏ 최준희 비포 애프터 극명한 차이, 다이어트로 인생역전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암 진단 후 남편 불륜” 서장훈 울렸던 췌장암 말기 최성희 씨, 10월 사망
- 송가인, 류준열 사진전 방문 이유 “동갑 친구 모임 소속”(전참시)[결정적장면]
- 고윤정 1800만원대 C사 재킷을 초미니 원피스로, 럭셔리 공주님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