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를 잃어서” 장윤정, 얼마나 심하길래...근황 공개하며 팬들에게 미안함 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윤정이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지난 18일 장윤정은 자신의 채널에 "인어공주도 아니고 목소리를 잃어서;;;;;;;;;;;; 걱정들을 많이 해주셔서 감사하고 ㅜㅜ너무나 너무나 죄송합니다 ㅠㅠ ㅠㅠ 몸은 다 회복했는데 목소리 .....회복 얼른 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괜찮아져서 녹화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ㅠ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독감으로 고생 중인 장윤정은 팬들의 걱정을 덜기 위해 직접 근황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소인기자] 가수 장윤정이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지난 18일 장윤정은 자신의 채널에 “인어공주도 아니고 목소리를 잃어서;;;;;;;;;;;; 걱정들을 많이 해주셔서 감사하고 ㅜㅜ너무나 너무나 죄송합니다 ㅠㅠ ㅠㅠ 몸은 다 회복했는데 목소리 .....회복 얼른 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괜찮아져서 녹화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ㅠ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독감으로 고생 중인 장윤정은 팬들의 걱정을 덜기 위해 직접 근황을 남겼다. 그는 다행히 녹화를 할 정도로 건강을 되찾은 모습이다.
남편 방송인 도경완은 “진짜 걱정했어요...”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지난 16일 공연기획사 밝은누리는 “아티스트의 심한 독감으로 인해 목 상태가 좋지 않아 부득이하게 공연을 연기하게 됐다”라고 공지했다.
장윤정 부산 콘서트는 애초 이날 오후 2시와 6시 두 차례에 걸쳐 KBS 부산홀에서 열릴 예정이었으나 내년 3월 2일로 연기되었다.
한편 장윤정은 오는 20일 새 싱글 ‘바람처럼 하늘처럼’ 발매를 앞두고 있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어떤 드레스든 완벽 소화 ‘성숙한 섹시美’
- 강지영 아나 “美 공인회계사 포기하고 JTBC 입사.. 발음도 안 되고 피눈물 흘렸다”
- 사유리, “‘몇 명이랑 해봤어?’라고 물어본 한국 가수, 아직도 한 맺혀”(사유리TV)
- 백종원, 국민 신문고에 신고당해 ‘충격’ “예산시장 공급재료 바가지 없다.. 엄청난 배신감”
- 축구 찍고 수영까지? ‘육상 여신’ 김민지, 모델 뺨치는 자태 뽐내
- 오정연, 과감한 브라톱으로 드러낸 군살제로 전신샷
- 김혜수, 초근접에도 빛나는 비주얼...자기주장 뚜렷한 이목구비
- [단독]KBS ‘골든걸스’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박진영 게스트로 무대 오를까
- 심현섭 “국회의원 父는 아웅산 테러로 순국.. 고모 심혜진, 母 돌아가신 후 버팀목” (스타다큐)
- 지드래곤, 결국 ‘무혐의’로 사건 종결…마약 누명 벗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