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인디비주얼 라이온 S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23. 12. 19. 15: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 만 TGX 580 마력, 640마력 트랙터 기반 -고급내외장 포함해 기능 대폭 추가 만트럭버스코리아가 뉴 만 TGX의 실외 및 실내 디자인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킨 '인디비주얼 라이온S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개성이 뚜렷한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 프리미엄 에디션"이라며 "앞으로도 만트럭은 인디비주얼 라이온 S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해 한국 소비자들만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 만 TGX 580 마력, 640마력 트랙터 기반
 -고급내외장 포함해 기능 대폭 추가

 만트럭버스코리아가 뉴 만 TGX의 실외 및 실내 디자인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킨 '인디비주얼 라이온S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새 에디션은 만트럭의 주력 제품인 뉴 만 TGX 580마력, 640마력 트랙터를 기반으로 한다. 강력한 파워트레인 성능과 우수한 편의기능은 유지하면서 트럭 내외부의 디자인과 편의성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외관으로는 나르도 그레이 캡 컬러를 바탕으로 인디비주얼 라이온 S 선바이저, 블랙 글로시 라디에이터 그릴, 감각적인 크롬 스트립과 레드 포인트 라인, 라이온 로고가 새겨진 카본 룩 미러 커버 등을 적용해 스페셜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캡 내부 공간을 살펴보면 경량성과 내구성을 갖춘 고급 내장 소재 알칸타라를 곳곳에 사용했다. 이를 통해 뛰어난 마감과 강렬한 레드 포인트로 강조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안락한 착좌감으로 장시간 운전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알칸타라 가죽 시트, 라이온 S로고가 삽입된 좌우 도어 스트립, 운전자의 개성을 강조하는 만 인디비주얼 뱃지 등이 더해졌다.

 이와 함께 라이온 로고가 수놓인 헤드레스트와 레드 다이아몬드 퀼팅이 디자인된 시트, 레드 스티치가 적용된 스티어링 휠 등의 사양들도 스페셜 에디션에 걸맞도록 차별화된 디자인 및 재질로 제작해 마치 커스터마이즈된 고급 승용차에 탑승한 것과 같은 실내 분위기를 연출했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개성이 뚜렷한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 프리미엄 에디션"이라며 "앞으로도 만트럭은 인디비주얼 라이온 S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해 한국 소비자들만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아반떼, 투싼 美 IIHS 충돌평가 최고 선정
▶ 엔카닷컴, 중고 전기차 올해 45% 판매 증가
▶ 현대차그룹, 이웃사랑 성금 350억 원 전달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