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4’ 하림, 리키와 결별→새 연애 예고 “안기고 싶은 욕망 되살아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4' 출연자 하림이 새 사랑을 시작하고 싶다고 밝혔다.
하림은 12월 19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돌싱글즈4' 촬영 이후로 9개월이 지났고, 리키와 헤어진 지 6개월이 됐다"며 "솔직히 말해서 나는 다시 연애를 생각할 시간이 없었는데, 아마도 겨울 때문인 것 같다. 품에 안기고 의미 있는 연결을 찾고 싶은 욕망이 되살아났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돌싱글즈4' 출연자 하림이 새 사랑을 시작하고 싶다고 밝혔다.
하림은 12월 19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돌싱글즈4' 촬영 이후로 9개월이 지났고, 리키와 헤어진 지 6개월이 됐다"며 "솔직히 말해서 나는 다시 연애를 생각할 시간이 없었는데, 아마도 겨울 때문인 것 같다. 품에 안기고 의미 있는 연결을 찾고 싶은 욕망이 되살아났다"고 밝혔다.
이어 "나는 데이트 할 때 항상 모든 것을 걸고 누군가에게 깊이 빠지곤 하는 편이라 너무 앞서 나가지 않도록 주의할 생각이면서도 또한 나 자신이 그냥 그런 성격이라고 받아들이고, 나의 열정과 예측 불가능성에 매력을 느끼는 사람을 찾아볼 생각"이라고 전했다.
또 "나는 엄마이지만 여자이기도 하다"며 "열정을 추구할 자유가 있는 곳에서는 그것을 인생의 가장 큰 선물로 받아들이고 최대한 활용해야 된다. 나의 데이트 시작에 행운을 빌어달라. 진행 상황을 업데이트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림과 리키는 '돌싱글즈4'에서 최종 커플로 연결됐지만, 이후 소셜미디어를 통해 "현재 우리의 연애 상태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빠르게 공개하게 됐다"며 결별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방송이 끝난 후 우리는 강렬하고 사랑스럽게 데이트를 했고, 한 번에 몇 주 동안 함께 지내며 실제 생활을 함께 했다. 캘리포니아에서 함께 사는 것, 아이들 학교 등 여러 가지 진지한 삶의 선택을 고려했다"며 깊은 만남을 가졌음을 고백했다.
이어 "우리는 훌륭한 커플이었지만 결국 거리와 같은 요소들로 인해 친구 사이가 가장 좋을 것 같다는 결론을 내리게 했다"면서도 "우리는 여전히 가족처럼 서로를 사랑하고 깊이 아끼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우리의 열정과 사랑이 지속되는 동안 지켜봐주셔서 감사하다"며 시청자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하 하림 게시글 전문.
지금 생각해보니, 돌싱글즈 촬영 이후로 9개월이 지났고 Ricky와 헤어진 지 6개월이 되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다시 연애를 생각할 시간이 없었는데, 아마도 겨울철 때문인 것 같습니다. 품에 안기고 의미 있는 연결을 찾고 싶은 욕망이 되살아났습니다. 나는 데이트할 때 항상 모든 것을 걸고 누군가에게 깊이 빠지곤 하는 편이라서 너무 앞서 나가지 않도록 주의할 생각이면서도 또한 그게 나 자신이 그냥 그런 성격이라고 받아들이고, 나의 열정과 예측 불가능성에 매력을 보는 사람을 찾아볼 생각이들어요^^. 나는 엄마지만, 나는 여자이기도 하며, 우리 각자가 순수한 감정 기반의 자신을 누군가와 우리 자신에게 반영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삶은 단순히 일을 마치는 것이 아니라 열정과 경험에 관한 것입니다. 열정을 추구할 자유가 있는 곳에서는, 그것을 인생의 가장 큰 선물로 받아들이고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나의 데이트 시작에 행운을 빌어주세요! 진행 상황을 업데이트할게요!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암 진단 후 남편 불륜” 서장훈 울렸던 췌장암 말기 최성희 씨, 10월 사망
- 송가인, 류준열 사진전 방문 이유 “동갑 친구 모임 소속”(전참시)[결정적장면]
- 고윤정 1800만원대 C사 재킷을 초미니 원피스로, 럭셔리 공주님 비주얼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