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마약 ·세금체납' 얼룩진 '데뷔 20주년', 대체 무엇을 기념할까 [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액체납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일본에서 데뷔 20주년 팬미팅을 개최해 빈축을 사고 있다.
박유천 동생이자 배우 박유환은 지난 18일 박유천의 데뷔 20주년 기념 팬미팅 및 디너쇼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한 포스터에 따르면, 내년 2월 9~10일 일본 LDH 키친 더 도쿄 하네다에서 20주년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고액체납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일본에서 데뷔 20주년 팬미팅을 개최해 빈축을 사고 있다.
박유천 동생이자 배우 박유환은 지난 18일 박유천의 데뷔 20주년 기념 팬미팅 및 디너쇼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한 포스터에 따르면, 내년 2월 9~10일 일본 LDH 키친 더 도쿄 하네다에서 20주년 팬미팅을 개최한다. 11일에는 요코하마에서 디너쇼 '리듬 위드 원 하트'를 연다.
특히 하루에 2회씩 총 4회에 걸쳐 열리며 팬미팅 가격은 2만 3000엔(약 21만원)에 책정됐다. 디너쇼는 2회 개최되며 티켓 가격은 5만엔(약 46만원)이다.
이번 행사가 초고가 행사가 아니냐는 반응도 있지만, 지난 2003년 동방신기로 가요계에 데뷔한 박유천이 갖은 논란과 구설로 보낸 20년을 기념하는 뻔뻔한 행보에 비난 여론이 더욱 거세지고 있다.
지난 2015년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바 있는 박유천은 2019년 필리핀 투약 혐의로 기소돼 징역 10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당시 그는 '마약을 했다면 은퇴할 것'이라며 긴급 기자회견까지 열었지만, 결국 마약 투약 혐의가 발견돼 연예계 퇴출 수순을 밟았다.
하지만 박유천은 연예계 은퇴를 번복하고 여러 차례 복귀를 시도했지만, 대중의 부정적인 여론을 극복하기는 힘들었다. 이에 해외에서 활동하며 자숙과는 거리가 먼 행보를 보여왔다. 또 소속사 라씨엘로와의 법적 분쟁, 자산 3조원대 재력가로 알려진 태국 고위 공직자의 딸이자 여성 사업가와의 열애 및 결별설 등 여러 구설도 이어졌다.
그런 가운데, 최근에는 고액체납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고액·상습 체납자는 체납 발생일로부터 1년이 지날 때까지 2억 원 이상의 국세를 내지 않은 사람으로, 박유천은 2016년 양도소득세 등 총 5건의 세금을 내지 않았으며, 총 체납액은 4억 900만 원인 것으로 알려진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구준엽♥서희원, 불륜·마약·이혼 루머 '조선의 사랑꾼' 정면돌파할까
- 김혜자, 그림 같은 자택 정원 공개..반려견 4마리와 '소소한 일상'
- '아들상' 박보미 “15개월 子, 열경기→심정지..가루가 돼 떠났다” 눈물 ('새롭게하소서')
- 심혜진, 심현섭 고모였다 “빨리 장가보내고 싶어, 마음 짠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