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모바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모바일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로 오픈한 홈페이지는 다양한 디바이스와 브라우저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최적화된 화면도 제공한다.
김장우 디지털그룹장은 "간편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콘텐츠의 투자 정보 및 자산관리 정보를 꾸준히 제공하겠다"라며 "향후에도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모바일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로 오픈한 홈페이지는 다양한 디바이스와 브라우저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최적화된 화면도 제공한다. 특히, 고해상도에서도 깨지지 않는 디자인을 구현했다. 최신 트렌드 투자 정보를 보기 쉽게 구성한 점도 특징이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없이도 계좌개설이 가능해졌다. 증권종합계좌, CMA, S-Lite+ 계좌개설을 할 수 있다.
김장우 디지털그룹장은 “간편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콘텐츠의 투자 정보 및 자산관리 정보를 꾸준히 제공하겠다”라며 “향후에도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호 "일방적 OTT 요금 인상, 빅테크 이용자에게 설명해야"
- 삼성·SK하이닉스, 새해 반도체 투자 20% 이상 늘린다
- LG전자, 차량 창문에 안테나 심는다...CES 2024 현장서 공개
- 국민의힘, 2차 영입인재 9명 발표…'청년·여성·과기' 키워드
- 문화부·콘진원, 메타버스와 현실 결합해 'K 패션' 한류 이끌었다
- '데드라인 임박' 새해 예산안…여야, 20일 본회의 처리 접점 찾나
-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 초거대 AI 직업별 필요역량 만든다
- 테슬라, 韓 누적 판매 '6만대' 돌파…중국산도 1만대 넘겨
- 제2차 스마트시티 서울 CDO포럼 열려…스마트시티 성과 공유
- 회복세 돌아선 中 게임 시장... 연 매출액 55조원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