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심포니 오브 메이플스토리’ 전국 투어 공연 1월 6일부터 개최
넥슨은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선보이는 전국 투어 오케스트라 공연 ‘심포니 오브 메이플스토리’를 1월 6일부터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인기 ‘메이플스토리’ 음악을 오케스트라 연주로 재해석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심포니 오브 메이플스토리’가 더욱 확장된 규모로 돌아왔다. 이번 ‘심포니 오브 메이플스토리 뉴 비기닝(New Beginning)’은 1월 6~7일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에서 전국 투어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에는 40인의 합창단 ‘노이오페라코러스’와 87인조의 대형 오케스트라 ‘아르츠심포니오케스트라’가 참여한다. ‘메이플스토리’ 속으로 들어온 듯한 몰입감 넘치는 비주얼을 대형 스크린 무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유명 아티스트 공연을 기획한 ‘모티브프러덕션’이 공연 연출을 맡았다.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다양하고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져 완전히 새로워진 공연을 만들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번 공연 현장에서만 판매되는 한정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1 월 서울 공연 입장권은 12월 19일 오후 5시부터 티켓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후 공연 입장권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넥슨 강원기 ‘메이플스토리’ 총괄 디렉터는 “2024년 새해를 맞이해 ‘메이플스토리와 함께하는 새로운 시작’이라는 의미로 ‘뉴비기닝’이라는 공연 타이틀을 기획하게 됐다”며 “내년에도 ‘메이플스토리’와 함께 행복한 한 해를 보내길 바라며, 전국 투어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심포니 오브 메이플스토리’ 공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심포니 오브 메이플스토리 뉴 비기닝(New Beginning)’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김광수 vs 티아라 화영, 진짜 싸움 시작인가…12년 전 왕따 사건 ing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