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내년 1월 8일 컴백 확정…2년 2개월만 신보 [공식]

강다윤 기자 2023. 12. 19. 14: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B1A4.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B1A4가 신보로 새해 첫 활동 포문을 연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9일 B1A4의 미니 8집 앨범 '커넥트(CONNECT)'의 발매 소식과 함께 커밍순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그룹 B1A4 커밍순 이미지. /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분홍과 청록 등 다채로운 컬러감의 카세트테이프가 놓여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세트테이프에는 B1A4라는 단어가 적혀 있는 가운데 이미지 하단에는 앨범명을 의미하는 '커넥트(CONNECT)'라는 단어가, 상단에는 빼곡한 모스부호가 삽입되어 있어 모스부호의 의미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신보는 지난 2021년 11월 공개한 디지털 싱글 '거대한 말'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커밍순 이미지가 공개되자 B1A4의 컴백을 기다려온 많은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B1A4는 내년 1월 8일 미니 8집 앨범 '커넥트(CONNECT)'를 발매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