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 안소현, 취약계층 위해 난방비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LPGA에서 활약중인 프로골퍼 안소현이 취약계층을 위해 난방비 후원금을 전달했다.
안소현의 소속사 넥스트스포츠는 19일 "안소현이 월드비전을 방문해 취약계층에 써달라며 난방비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안소현은 매년 겨울,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난방비 지원금을 월드비전에 전달하고 있다.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한 안소현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서로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난방비 후원금 전달은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KLPGA에서 활약중인 프로골퍼 안소현이 취약계층을 위해 난방비 후원금을 전달했다.
안소현의 소속사 넥스트스포츠는 19일 “안소현이 월드비전을 방문해 취약계층에 써달라며 난방비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월드비전에 전달한 후원금은 지난 11월 22일 충북 제천시 킹즈락CC에서 안소현 프로 팬카페 회원과 후원 기업인들이 함께 가진 자선골프대회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과 자신의 애장품 경매 수익금을 합한 것이다.
안소현은 매년 겨울,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난방비 지원금을 월드비전에 전달하고 있다.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한 안소현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서로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난방비 후원금 전달은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소현은 2020년부터 난방비 후원을 해오고 있다.
withyj2@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로가수 성희롱 폭로 사유리, 영상 지웠다…무분별한 추측 난무
- 18층 아파트 옥상 지붕서 애정행각 ‘간 큰 커플’…사진만 봐도 ‘아찔’
- 백종원 “엄청난 배신감”…예산시장서 신고당해 서운함 ‘폭발’
- “점 빼려 발랐다 피부 녹았어요” 알리서 산 ‘이 크림’ 뭐길래…日발칵
- 이재용 딸과 임세령, 블랙핑크 리사와 ‘태국식당’ 방문 포착…무슨 일
- “OTT 1위인데, KBS 감이 없냐”…‘홍김동전’ 종영에 시청자들 뿔났다
- 지드래곤 마약 혐의 벗었다… 경찰, ‘혐의 없음’ 불송치
- 무인점포 박살내곤 ‘브이’ 한 문신男…‘천사 시민’이 뒤처리했다
- “유재석·임영웅, 이낙연 신당 원한다고?”…‘논란’ 포스터, 알고 보니
- [영상] 여성팬 밀쳐 바닥에 내동댕이…“아이돌 경호, 폭력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