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팬덤 ‘더 트롯쇼’ 1위 기념기부···여성청소년에 위생용품
이선명 기자 2023. 12. 19. 14:21
가수 손태진이 SBS M 음악방송 프로그램 ‘더 트롯쇼’ 1위를 기념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손태진 팬클럽 ‘손샤인 팔도강산팀 솜이랑’이 학교 밖 여성 청소년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위생용품 860팩을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팬클럽은 손태진의 ‘더 트롯쇼’ 1위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 기부로 마련된 위생용품은 지원기관을 거쳐 어려운 상황에 놓은 여성 청소년에게 지원된다.
기부에 참여한 팬들은 “손태진의 곡 ‘참 좋은 사랑’의 가사처럼 우리 따뜻한 마음을 많은 분들과 널리 공유하고 싶다”며 “어려움에 처한 여성 청소년들도 ‘누군가에게는 빛’이라는 사실을 잊지 않고 행복한 연말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희망브리지 송필호 회장은 “취약곛층 여성 청소년이 조금이나마 걱정을 덜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신 손태진 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희망브리지는 취약계층이 한파, 폭설 등 겨울철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