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필,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2 MC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유재필이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2 MC를 맡는다.
'오늘 우리 학교는' 측은 "유재필을 시즌2 MC로 확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늘 우리 학교는'은 아이돌 가수들이 전국 각지의 학교를 기습 방문해 학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과정을 그리는 웹예능이다.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2 첫 번째 영상은 오는 21일 오후 8시 15분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 학교는’ 측은 “유재필을 시즌2 MC로 확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늘 우리 학교는’은 아이돌 가수들이 전국 각지의 학교를 기습 방문해 학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과정을 그리는 웹예능이다. 시즌2에는 학생과 선생님이 주인공이 되는 코너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SBS 15기 공채 개그맨 출신인 유재필은 SBS ‘본격연예 한밤’ 리포터를 맡은 바 있다. 최근 아이돌 가수들의 쇼케이스와 팬미팅 진행자로 맹활약 중이다.
유재필은 “시즌2 MC를 맡게 돼 설렌다. 핫한 아티스트들과 흥미진진한 코너와 풍성한 이벤트를 함께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2 첫 번째 영상은 오는 21일 오후 8시 15분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공개된다. 사연 신청은 다날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스마일미를 통해 가능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둘이 무슨 사이?” 이재용 딸, 블핑 리사와 태국 음식점서 포착 [영상]
- 18층 아파트 지붕서 애정행각...20대 여성 추락사 잊었나
- "엄청난 배신감"...백종원, 국민신문고 신고에 '격앙'
- “고름으로 속옷 갖고 다닐 정도” 이홍기도 고생한 이 질병은
- 호텔서 타는 냄새 나는데…직원은 “전구만 갈면 되니 들어가세요”
- 낮은 지지율에 뿔난 바이든…"참모들 뭐했나" 질책
- “나 김문수 지산데~” 119에 걸려 온 전화 한 통 [그해 오늘]
- '지하철·버스·따릉이 무제한' 기후동행카드 내년 1월27일 시행(종합)
- "자동차는 하이브리드지"…'부활 신호탄' 쏜 렉서스
- “나랑 안 사귀면 연구비 없어” 딸뻘 제자에 고백한 40대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