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전현무·기안84 이은 'MBC 연예대상' 욕심 "너무 받고 싶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팜유왕자' 이장우도 'MBC 연예대상' 수상 욕심을 드러냈다.
이장우는 19일 새벽 "너무 받고 싶어요 도와주세요"라며 'MBC 연예대상' 베스트커플상 투표를 독려했다.
올해 베스트커플상 후보는 '나 혼자 산다'의 팜유 패밀리 박나래, 이장우, 전현무, '놀면 뭐하니' 이미주와 주우재,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정환과 추성훈, '전지적 참견시점'의 구라걸즈 신기루, 이국주, 풍자,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기안84, 덱스, 빠니보틀 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팜유왕자' 이장우도 'MBC 연예대상' 수상 욕심을 드러냈다.
이장우는 19일 새벽 "너무 받고 싶어요 도와주세요"라며 'MBC 연예대상' 베스트커플상 투표를 독려했다.
지난 18일 MBC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베스트 커플상 후보들을 공개, 투표를 시작했다.
올해 베스트커플상 후보는 '나 혼자 산다'의 팜유 패밀리 박나래, 이장우, 전현무, '놀면 뭐하니' 이미주와 주우재,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정환과 추성훈, '전지적 참견시점'의 구라걸즈 신기루, 이국주, 풍자,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기안84, 덱스, 빠니보틀 등이다. 28일 자정까지 투표가 가능한 가운데 이장우는 투표를 독려하며 수상 의지를 드러냈다.
목포, 베트남 달랏에 이어 최근 대만 타이중까지 팜유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세 사람. 특히 이장우는 '팜유왕자'라는 애칭을 SNS 계정명으로까지 쓸 정도로 '팜유 패밀리'에 큰 애정을 가지고 있다. 이장우가 소원대로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2023 MBC 연예대상' 오는 29일 오후 8시 30분 전현무, 이세영, 덱스의 진행으로 개최된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구준엽♥서희원, 불륜·마약·이혼 루머 '조선의 사랑꾼' 정면돌파할까
- 김혜자, 그림 같은 자택 정원 공개..반려견 4마리와 '소소한 일상'
- '아들상' 박보미 “15개월 子, 열경기→심정지..가루가 돼 떠났다” 눈물 ('새롭게하소서')
- 심혜진, 심현섭 고모였다 “빨리 장가보내고 싶어, 마음 짠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