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 엔젤, 쪽방촌 어르신께 이불 나눔…한파 이기는 온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의 팬클럽이 쪽방촌 어르신들에게 극세사 이불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줬다.
지난 15일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한 더함께새희망에서 슈가 팬클럽(이하 슈가 엔젤)의 물품전달식이 진행됐다.
더함께새희망에 전달 된 극세사 이불 31박스는 쪽방촌 어르신들의 방한용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한 더함께새희망에서 나눔식 진행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의 팬클럽이 쪽방촌 어르신들에게 극세사 이불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줬다.
지난 15일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한 더함께새희망에서 슈가 팬클럽(이하 슈가 엔젤)의 물품전달식이 진행됐다. 슈가 엔젤은 '팬앤스타-엔젤앤스타'를 통해 지난 11월 한 달간 국내 취약계층에게 이불을 기부하는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19일 '팬앤스타'가 공개한 기부 증서에는 "겨울나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해 슈가 엔젤님이 온기를 나누어 주셨다"라며 "보내주신 동계 물품으로 어르신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게 됐다"라고 적혀있다.
사단법인 더함께새희망은 2014년 출범한 비영리법인 NGO로서 복지 사각지대에서 고통받는 국내 취약계층의 안정과 자립, 회복을 위해서 활동하는 단체다. 더함께새희망에 전달 된 극세사 이불 31박스는 쪽방촌 어르신들의 방한용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팬앤스타'는 '엔젤앤스타'를 통해 팬덤 기부문화에 동참하고 있다. 1월 엔젤앤스타는 지난 4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봉투 의혹' 송영길 구속…"혐의 소명되고 사안 무거워"
- [단독] "고혈 짜낸 교재"라던 일타강사 이다지, 알고보니 '복붙' 표절
- 대통령실, 김건희 여사 명품백 논란에 "답변하지 않겠다"
- 정치 경험 '無'…한동훈 '비대위' 향한 불안함
- [오늘의 날씨] 아침 최저 -14 '한파'…오후 인천.경기서해안에 눈발
- 친윤 "비대위원장" vs 비윤 "선대위원장"…한동훈 '쓰임새' 격론
- ['서울의 봄'을 들여다봄②] "N차 관람한다면 이날"…약속의 12월 12일
- [시승기] 준중형 SUV 원조 맛집 '투싼'…더 새로운 공간·편의성으로 '중무장'
- [건설사 IPO] 포스코이앤씨, '기업가치 10배' 목표…상장 계획은 '잠잠'
- 조국, 2심도 징역 5년 구형…아들 담당교수 "형사기소 믿을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