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호♥경맑음, 다섯 째 럭셔리 돌잔치 BUT 죄송한 마음 “사랑으로 키울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맑음이 다섯 째 돌잔치에 대해 이야기했다.
정성호의 아내 경맑음은 지난 1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하늘이 돌잔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결국 울컥했지만"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과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경맑음이 다섯 째 돌잔치에 대해 이야기했다.
정성호의 아내 경맑음은 지난 1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하늘이 돌잔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결국 울컥했지만”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과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경맑음은 “하늘이를 임신하고 키우는 기간 동안 기저귀, 물티슈, 김치, 쌀, 반찬 제 돈 내고 사지 못할 정도로 저희 가족에게 나눠주셨던 사랑과 마음 제가 갚아갈 시간들 속에 따뜻한 밥 한끼 함께 하고 싶어 다섯째임에도 죄송한 마음 담아 귀한 발걸음을 얻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건강하고 그 사랑을 나누고 기억할 수 있도록 제가 그 사랑으로 키우겠습니다.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임산부의 시간들과 하늘이가 커가는 모습을 보며 항상 응원해주시고, 같이 키워주신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다양한 돌잔치 풍경이 담겼다. 웃음으로 가득한 가족의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한편, 정성호와 경맑음은 지난 2010년 결혼식을 올렸다. 슬하에 3남 2녀를 두고 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암 진단 후 남편 불륜” 서장훈 울렸던 췌장암 말기 최성희 씨, 10월 사망
- 송가인, 류준열 사진전 방문 이유 “동갑 친구 모임 소속”(전참시)[결정적장면]
- 고윤정 1800만원대 C사 재킷을 초미니 원피스로, 럭셔리 공주님 비주얼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