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X조이현, 신랑 신부 바뀐 초유의 사태→5인 5색 긴급 회의(혼례대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 허남준, 손상연, 김현목의 '합동 혼례 작전, 긴급회의' 현장이 공개 됐다.
12월 19일 방송되는 '혼례대첩' 15회에서 로운과 조이현, 허남준-손상연-김현목이 '합동 혼례 직전, 긴급회의' 현장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 허남준, 손상연, 김현목의 '합동 혼례 작전, 긴급회의' 현장이 공개 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혼례대첩’(극본 하수진, 연출 황승기, 김수진)은 지난 14회에서 심정우(로운)는 임금(조한철)으로부터 좌상댁의 고명딸 조예진(오예주)과 맹박사댁 둘째 맹두리(박지원), 셋째 맹삼순(정보민)의 혼례를 성공시키면 ‘혼인무효 상소’를 윤허하겠다는 말을 들었고, 정순덕(조이현) 역시 박씨부인(박지영)의 뜻을 받들어 맹박사댁 자매들과 조예진의 혼례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하지만 혼례 당일 신랑과 신부의 맞절 순간, 갑자기 신랑으로 변신한 심정우와 신부로 변신한 정순덕이 서로를 마주 보면서 놀라는 장면이 담겨 안방극장을 요동치게 했다.
12월 19일 방송되는 ‘혼례대첩’ 15회에서 로운과 조이현, 허남준-손상연-김현목이 ‘합동 혼례 직전, 긴급회의’ 현장을 선보인다. 극 중 혼례가 치러질 당일, 상상도 못 할 일이 벌어지면서 5인방이 이를 수습하기 위해 머리를 맞댄 상황. 심정우는 심각한 얼굴로 걱정에 휩싸이고, 정순덕은 비장한 얼굴로 회의를 주도한다.
맹삼순의 남편 후보인 정순구(허남준)는 걱정에 휩싸이고, 조예진의 남편 후보이자 맹두리와 묘한 관계를 형성하던 이시열(손상연)은 불끈해 의아함을 자아낸다. 여기에 한창 이야기를 듣고 있던 오봉(김현목)마저 황당해하며 ‘5인 5색 반응’을 터트린다. 과연 신부 후보들은 모두 빠진 이 긴급 회동은 어떤 이유로 펼쳐진 것인지, ‘쌍연술사’라는 것이 밝혀진 심정우와 ‘중매의 신’ 정순덕은 초유의 상황에서 명분도, 연분도 지킬 수 있는 특급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5인 5색 반응 폭발 긴급회의’ 장면에서 배우드은 황승기 감독의 디테일한 디렉션에 맞춰 리허설에 돌입했ㄷ. 손상연은 리허설 중에 몸을 날리는 열연을 펼치다 본의 아니게 몸개그를 선사했다. 덕분에 현장은 웃음바다를 이뤘다.
제작진은 이 장면을 두고 “복잡다단한 캐릭터들의 심경이 입체적으로 표현된 장면”이라는 말과 함께 “19일(오늘) 방송될 15회에서는 의기투합한 순정즈의 상큼함을 오랜만에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설렘으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혼례대첩’에 끝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 월화드라마 ‘혼례대첩’ 15회는 12월 19일(오늘)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암 진단 후 남편 불륜” 서장훈 울렸던 췌장암 말기 최성희 씨, 10월 사망
- 송가인, 류준열 사진전 방문 이유 “동갑 친구 모임 소속”(전참시)[결정적장면]
- 고윤정 1800만원대 C사 재킷을 초미니 원피스로, 럭셔리 공주님 비주얼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