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경성 크리처'로 인생 셋업 경신 "전체적인 룩에 신경써" [SE★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서준이 '경성 크리처'를 통해 완벽한 셋업 수트핏을 선보이는 소감을 전했다.
19일 오전 서울 용산구 레이어20 스튜디오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박서준은 극에서 경성 최고의 전당포 금옥당의 대주이자 제1의 정보통 '장태상'으로 분한다.
한편 '경성크리처'는 오는 22일 넷플릭스에서 파트 1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서준이 '경성 크리처'를 통해 완벽한 셋업 수트핏을 선보이는 소감을 전했다.
19일 오전 서울 용산구 레이어20 스튜디오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배우 박서준, 한소희, 수현, 김해숙, 조한철과 감독 정동윤이 참석해 극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눴다. 위하준은 일정 상 참석하지 않았다.
박서준은 극에서 경성 최고의 전당포 금옥당의 대주이자 제1의 정보통 '장태상'으로 분한다. 장태상은 금옥당 대주로서 최고급 원단의 수트, 셋업 스타일의 잘 갖춰진 수트를 입고 등장한다. 이에 스틸이 공개된 후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인생 셋업'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다.
이에 박서준은 "의상부터 해서 여러 가지 고증도 하면서 멋있게 만들기 위해 고민을 많이 했다. 아무래도 드라마가 오픈됐을 때는 연기를 보시고 하시겠지만, 그 전의 첫 인상은 전체적인 룩이라고 생각한다. 그런 룩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정말 여러 상의 끝에 어떤 룩을 만들었는데, 제가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분이 좋아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이에 정동윤 감독은 "(박서준의 핏을 보고) 든든하다고 생각했다. 너무 잘 어울렸다"며 기뻐했다.
한편 '경성크리처'는 오는 22일 넷플릭스에서 파트 1이 공개된다. 파트2 공개일은 1월 5일이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스루' 선뵌 박소담, 옷 두 벌 값이 수백만원?…명품 요즘도 인기 좋나
- 메리츠證 '삼성전기, 내년 실적 성장 기대감…목표가 18만원'
- '1만7000편 결항' 美사우스웨스트에 1800억원 벌금…사상 최대
- 세계 최대 명품 플랫폼 '파페치', 쿠팡 품에…6500억 투입
- 매달 1억2000만원 이상 버는 초고소득 직장인, 月 건보료 부담 최고 424만원 달한다
- 황정민 우는 거야?…'서울의봄' 무대 인사서 울컥한 이유 뭔가 보니
- 'M자 보고 '촉'이 왔다'…단 5000원 주고 산 중고 유리병, 경매서 어마어마한 가격에 낙찰
- BTS 덕 ‘톡톡’… 방시혁 주식재산 양현석의 18배 '어마어마하네'
- '육아 필수템' 몸값 쑥쑥…품절사태 '국민 아기의자' 가격 보니 헉
- 단순 종기인줄 알았는데 인기 아이돌도 걸려 수치심에 말도 못했다는 '이 질환' 뭐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