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제4회 나라사랑 태극기 그리기대회 시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양평군은 지난 14일 군청 군수 집무실에서 '제4회 나라사랑 태극기 그리기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11월 21일 물맑은양평체육관에서 한국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 주관으로 열린 '나라사랑 태극기 그리기 대회' 우수 작품 시상을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양평군은 지난 14일 군청 군수 집무실에서 ‘제4회 나라사랑 태극기 그리기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11월 21일 물맑은양평체육관에서 한국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 주관으로 열린 ‘나라사랑 태극기 그리기 대회’ 우수 작품 시상을 위해 마련됐다.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 13개원 소속 321명의 아이들이 참가한 이번 그리기 대회에서는 외부 심사위원들의 심사과정을 거쳐 대상 2명과 최우수상 4명을 포함해 총 76명의 아이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시상에는 전진선 군수와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이 참석해 △대상 6세부문 송수아(꿈터어린이집) △대상 7세부문 이채원(메르헨어린이집) △최우수상 6세부문 박예은(청운어린이집), 임효정(아이마당어린이집) △최우수상 7세부문 박하연(동산유치원), 백성렬(새봄어린이집) 어린이에게 상장을 수여했다.
시상식에서 최종열 지회장은 “아이들이 나라를 생각하는 마음이 멋진 태극기 그림으로 표현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전 군수는 “우리 군의 미래가 될 어린이들이 태극기를 직접 그려보며 나라를 생각하는 좋은 기회가 됐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아이 키우기 좋은 양평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양평=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출품작·부스 프로그램으로 관람객 '호평'
- [포토]이재명 규탄 집회하는 신자유연대·자유민주국민운동 회원
- 온라인서 "아이 키워주실 분" 모집해 친자식 떠넘긴 30대 남성
- 한동훈, 민주 의원들 서초동 집결에 "뻔뻔함 도 넘어"
- [포토]이재명 무죄 판결 촉구하는 민주시민 국민항쟁 추진연대
- WHO "세계 당뇨 환자 30여년 전보다 4배 늘어 8억명"…원인은?
- '선거법 위반 1심' 이재명 "민주당 의원들, 법원 오지 말라"
- 현대캐피탈 3분기 누적 순익 3805억원…전년比 21%↑
- [겜별사] "피지컬보단 뇌지컬"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지스타 2024]
- [지스타 2024]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로 참관객 맞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