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딸과 초호화 호캉스에 추억 회상 “20대 때 자주와”(cine style)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신혜가 딸과 보낸 호캉스 일상을 공유했다.
지난 12일 황신혜의 채널 '황신혜의cine style'에는 "내돈내산 영양제 소개 광고 Xㅣ세 모녀의 연말파티ㅣ비타민C, 영양제, 연말파티, 맛집,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황신혜는 통째로 들고 다니는 약들을 꺼내며 "비타민C와 콜라겐을 꾸준히 챙겨 먹고 있다"라며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황신혜가 딸과 보낸 호캉스 일상을 공유했다.
지난 12일 황신혜의 채널 ‘황신혜의cine style’에는 “내돈내산 영양제 소개 광고 Xㅣ세 모녀의 연말파티ㅣ비타민C, 영양제, 연말파티, 맛집,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황신혜는 여행 중 들고 다니는 약을 소개했다. 황신혜는 통째로 들고 다니는 약들을 꺼내며 “비타민C와 콜라겐을 꾸준히 챙겨 먹고 있다”라며 말했다.
아울러 황신혜는 “피검사를 하니 비타민D가 부족하다고 했다. 햇빛으로 완전히 채워질 수 없다고 하더라. 운동과 함께 영양제를 1년간 꼬박 먹었다. 장 운동에도 도움을 주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더라. 주변 친구들과 같이 먹었는데 다들 변비, 수면에 도움을 준다고 얘기했다”라고 전했다.
잠시 뒤 황신혜는 딸의 생일을 맞이해 자신이 20대 때 자주 이용했던 호텔을 방문해 모임을 했다. 황신혜는 “오랜만에 오니까 타임머신을 타고 온 것 같다. 언제 시간이 이렇게 가버린 거야”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황신혜는 “오랜만에 호캉스를 하고 있다. 아침을 먹으러 내려왔는데 서울에 있는 것 같지 않다. 씻지도 않고 식당으로 왔는데 사람들이 꽤 있어서 구석에 틀어박혀서 먹고 있다”라고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황신혜의cine style’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암 진단 후 남편 불륜” 서장훈 울렸던 췌장암 말기 최성희 씨, 10월 사망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송가인, 류준열 사진전 방문 이유 “동갑 친구 모임 소속”(전참시)[결정적장면]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고윤정 1800만원대 C사 재킷을 초미니 원피스로, 럭셔리 공주님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