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베란테, 음원 음반 주간차트 1위…막강한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팬텀싱어4' 우승팀 리베란테가 음원, 음반 주간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리베란테는 12월 18일 한터차트가 발표한 12월 3주차 한터 주간 음반차트 1위에 등극했다.
11일부터 17일까지 집계된 주간 음반차트에 따르면 리베란테의 첫 번째 미니앨범 'La Libertà'는 음반 지수 1만5793.50점 (판매량 1만 529장)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JTBC ‘팬텀싱어4’ 우승팀 리베란테가 음원, 음반 주간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리베란테는 12월 18일 한터차트가 발표한 12월 3주차 한터 주간 음반차트 1위에 등극했다.
11일부터 17일까지 집계된 주간 음반차트에 따르면 리베란테의 첫 번째 미니앨범 ‘La Libertà'는 음반 지수 1만5793.50점 (판매량 1만 529장)을 기록했다.
리베란테는 8월 발매한 데뷔 싱글 'Shine'에 이어 다시 한번 1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팬텀싱어4' 우승팀다운 막강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리베란테는 12일 미니앨범 ’La Libertà‘ 발매 이후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벅스 클래식 주간차트에서 타이틀곡 ’너라는 이야기‘가 1위, 6위에 싱글 ’Shine(샤인)‘이 나란히 오르는 등 크로스오버 열풍의 주역다운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리베란테의 1st EP 'La Libertà'는 이탈리아어로 '자유'를 뜻하며, '자유롭게 서로를 빛나게 한다'라는 리베란테 이름의 첫 시작을 의미하기도 한다. 유연한 장르적 시도를 통해 자유와 열정을 노래하는 리베란테 서사의 첫 포문을 여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너라는 이야기'는 데뷔 싱글 ‘SHINE’에서 함께했던 작곡팀 1601과 작사가 김이나가 리베란테를 위해 작업한 곡이다. 로맨틱하면서도 직설적인 고백을 담은 가사와 강렬한 보컬로 리베란테만의 청량함을 표현했다.
리베란테는 1월 20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La Libertà'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사진=쇼플레이, 스튜디오잼)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암 진단 후 남편 불륜” 서장훈 울렸던 췌장암 말기 최성희 씨, 10월 사망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송가인, 류준열 사진전 방문 이유 “동갑 친구 모임 소속”(전참시)[결정적장면]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고윤정 1800만원대 C사 재킷을 초미니 원피스로, 럭셔리 공주님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