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준, 김남길 품으로…길스토리이엔티와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성준이 길스토리이엔티에 새 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길스토리이엔티는 19일 "선한 캐릭터부터 악역까지 다채로운 얼굴을 보유한 성준이 가진 역량과 진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이렇게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구축해 온 성준이 길스토리이엔티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성준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길스토리이엔티는 배우 김남길이 설립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적극적인 지원 아끼지 않을 것"
소속사 길스토리이엔티는 19일 "선한 캐릭터부터 악역까지 다채로운 얼굴을 보유한 성준이 가진 역량과 진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성준은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뒤 2011년 KBS 드라마스페셜 '화이트 크리스마스'에 출연하며 연기를 시작했다. 이후 그는 드라마 '구가의 서'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연애의 발견', 영화 '괴기맨숀' '악녀'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꾸준한 작품활동을 펼쳤다.
또한 성준은 지난 2월 파트2가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에서 세상으로부터 버림받은 자 궁탄으로 분해 김남길 차은우와 연기 호흡을 맞췄다. 그는 데뷔 첫 판타지 장르에서 악역을 도전했고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성준은 지난 2월 종영한 디즈니+ '사랑이라 말해요'에서 심우주(이성경 분)의 미스터리한 친구 윤준 역을 맡아 로맨스 장인으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렇게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구축해 온 성준이 길스토리이엔티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성준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길스토리이엔티는 배우 김남길이 설립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배우 김중희 경성환 이시후 강채영 등이 소속돼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봉투 의혹' 송영길 구속…"혐의 소명되고 사안 무거워"
- [단독] "고혈 짜낸 교재"라던 일타강사 이다지, 알고보니 '복붙' 표절
- 대통령실, 김건희 여사 명품백 논란에 "답변하지 않겠다"
- 정치 경험 '無'…한동훈 '비대위' 향한 불안함
- [오늘의 날씨] 아침 최저 -14 '한파'…오후 인천.경기서해안에 눈발
- 친윤 "비대위원장" vs 비윤 "선대위원장"…한동훈 '쓰임새' 격론
- ['서울의 봄'을 들여다봄②] "N차 관람한다면 이날"…약속의 12월 12일
- [시승기] 준중형 SUV 원조 맛집 '투싼'…더 새로운 공간·편의성으로 '중무장'
- [건설사 IPO] 포스코이앤씨, '기업가치 10배' 목표…상장 계획은 '잠잠'
- 조국, 2심도 징역 5년 구형…아들 담당교수 "형사기소 믿을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