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證, 여성가족부 인증 ‘가족친화 우수기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은 여성가족부가 인증하는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2022년 '일하는 여성이 행복한 기업'으로 여성가족부장관상, '일·생활 균형 실천 우수기업'으로 고용노동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박상호 NH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 대표는 "일과 가정의 양립은 국가적 과제이자 기업경쟁력의 핵심 요소"라며 "임직원들이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 가운데 업무효율성을 제고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가족친화제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NH투자증권은 여성가족부가 인증하는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2022년 ‘일하는 여성이 행복한 기업’으로 여성가족부장관상, ‘일·생활 균형 실천 우수기업’으로 고용노동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NH투자증권은 최근 3년간 육아휴직 종료 후 복귀하여 계속 근무하는 직원의 비율은 무려 94.3%에 달했다.
이 밖에도 △피씨 오프(PC-OFF) 제도 △직장어린이집운영 △가족상담프로그램 △자녀학자금지원 △가족의료비지원 등 다양한 가족친화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박상호 NH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 대표는 “일과 가정의 양립은 국가적 과제이자 기업경쟁력의 핵심 요소”라며 “임직원들이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 가운데 업무효율성을 제고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가족친화제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지윤 (galile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청난 배신감"...백종원, 국민신문고 신고에 '격앙'
- '전두환 재판' 직관한 이원석 검찰총장…서울의봄 관람평은?
- 호텔서 타는 냄새 나는데…직원은 “전구만 갈면 되니 들어가세요”
- “나 김문수 지산데~” 119에 걸려 온 전화 한 통 [그해 오늘]
- “고름으로 속옷 갖고 다닐 정도” 이홍기도 고생한 이 질병은
- 어트랙트, 피프티 전 멤버 3인·안성일 상대 130억원대 손배소 제기
- 슬릭백·냉동김밥이 틱톡서 대박난 이유..."이용자 교감이 중요"(영상)
- 행동주의 타깃되니 주가 오르네… 재평가 받는 지주사
- "내수부진 발목"…내년 취업자 20만명대 증가 그쳐
- '물어보살' 남편 불륜 폭로한 췌장암 4기 출연자 세상 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