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소드,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가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업데이트에서는 풍성한 선물이 마련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연다.
게임 접속과 월드맵 스테이지 드롭 등으로 얻는 크리스마스 리스를 '황금 킹코인'으로 교환해 이벤트 상점에서 사용하는 방식이다.
크리스마스 리스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에도 활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가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업데이트에서는 풍성한 선물이 마련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연다. 내달 9일까지 이벤트 아이템 '크리스마스 리스'를 모아 '영웅 소울 웨폰 소환서', '전설 장비 소환서' 등을 얻는다. 게임 접속과 월드맵 스테이지 드롭 등으로 얻는 크리스마스 리스를 '황금 킹코인'으로 교환해 이벤트 상점에서 사용하는 방식이다.
크리스마스 리스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에도 활용된다. 금색 선물 상자와 은색 선물 상자로 교환해 '영웅 선택권', '전설 아이템 선택권', '귀걸이 랜덤 상자' 등을 획득한다.
게임성 업그레이드도 이어간다. '절망의 탑' 콘텐츠는 31층부터 35층까지 새롭게 개방되며, 신규 유물 아이템인 '금빛 수갑'과 '은빛 수갑'이 추가돼 더욱 강력한 진영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전설 등급 방어구 개편과 특정 영웅 및 병사들의 밸런스 개선을 통해서도 게임의 재미를 높인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은 킹미디어가 개발한 수집형 전략 RPG다. 몰입감 높은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이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