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지금은 된장녀 맞고 그때는 된장녀인 척한 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혜영이 악플러에 일침을 가한다.
이혜영, 방송인 강수정,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 배우 지예은이 출연한다.
방송인, 화가 등으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이혜영은 등장할 때부터 MC 유세윤의 이중생활(?)을 폭로했다.
그런가 하면 이혜영이 배우 이하늬의 결혼 일등 공신이었다는 사실이 공개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배우 이혜영이 악플러에 일침을 가한다.
20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쉬면 뭐하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혜영, 방송인 강수정,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 배우 지예은이 출연한다.
방송인, 화가 등으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이혜영은 등장할 때부터 MC 유세윤의 이중생활(?)을 폭로했다. "결혼 안 했으면 감옥에서 살았을 수도 있다"라는 이혜영의 '노필터' 토크에 관심이 집중된다.
'돌싱글즈' MC였던 이혜영은 경험에서 우러난 공감 어록으로 화제를 모았다. 그런데 '돌싱글즈' 섭외를 처음 받았을 때 "놀리는 줄 알았다"라며 거절했다고 밝혔다.
이어 '돌싱글즈' 시즌1 막바지에 폐암 초기 진단을 받은 이혜영은 녹화 도중 병원에 실려 간 사연을 공개했다. "(수술 끝나고) 누워서 쉬었어야 했는데, (아프다는 걸)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라고 말해 김구라도 "정신력이 대단하시다"라고 인정했다.
또한 이혜영은 유튜브를 시작한 사연을 이야기하며 "20대 초반으로 돌아간 기분"이라고 행복감을 표출했다. 다만 옛날부터 따라다녔던 악성 댓글인 '푼수', '사차원', '된장녀' 등 악성 댓글을 공개하며 "그때는 된장녀인 척한 거고, 지금이 된장녀다. 그런 거(악플)에 아무런 타격감이 없으니까 (영상을) 보지 말라"라고 직언을 남겼다.
그런가 하면 이혜영이 배우 이하늬의 결혼 일등 공신이었다는 사실이 공개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혜영은 "(이하늬가) 남편 후배와 첫눈에 뾰뵤봉~(반했다)"라며 뿌듯해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