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모터스, 제주 신화월드에 전기차 충전소 개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의 자회사 코오롱모터스는 제주 신화월드에 전기차 충전소 'BMW 차징 스테이션'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코오롱모터스 관계자는 "고객이 머무르는 여가시설에 BMW 차징 스테이션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며 "대형 쇼핑몰과 오피스 밀집 지역, 공원 등 운전자의 생활 반경을 중심으로 충전소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의 자회사 코오롱모터스는 제주 신화월드에 전기차 충전소 ‘BMW 차징 스테이션’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공공 개방 충전소로, BMW 전기차뿐 아니라 모든 전기차 운전자들이 이용할 수 있다. 급속 충전기 6기와 완속 충전기 6기를 갖춰 최대 24대의 전기차를 동시에 충전한다.
코오롱모터스는 전국 자동차 매장에 전기차 충전기를 설치하는 한편, 라비에벨 CC 골프장과 코오롱스포츠 캠핑파크, 여수 웨스트 힐스 풀빌라 등에도 전기차 충전소를 운영 중이다. 코오롱모터스 관계자는 “고객이 머무르는 여가시설에 BMW 차징 스테이션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며 “대형 쇼핑몰과 오피스 밀집 지역, 공원 등 운전자의 생활 반경을 중심으로 충전소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
- [르포] 일원본동 "매물 없어요"… 재건축 추진·수서개발에 집주인들 '환호'
- 삼성전자·SK하이닉스, 트럼프 2기에도 ‘손해보는 투자 안한다’… 전문가들 “정부도 美에 할
- [인터뷰] 전고체 날개 단 CIS “캐즘으로 시간 벌어… 소재·장비 ‘두 마리 토끼’ 잡는다”
- “美FDA 승인 받았는데 회사 꼼수에 주가 곤두박질”... 분노한 개미들, 최대주주된다
- [르포] “혈액 받고 제조, 36시간 안에 투여” 지씨셀 세포치료제 센터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④ 김성근 포스텍 총장 “문제풀이 숙련공 거부…370명 원석 뽑겠다”
- 트럼프, 불법이민 추방 예고하자…필리핀 대책 회의 소집
- 비트코인 급등에 엘살바도르, 90% 수익 '대박’
- 코인 하나가 코스닥시장 거래대금을 이겼다... 머스크가 미는 도지코인, 9조 거래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