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보, 부산 자치단체 4곳에 PC 113대 기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술보증기금은 북구청 등 부산광역시 자치단체 4곳에 PC 113대를 기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사회적 취약계층의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고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보는 최근 5년간 1700여대 이상의 정보화기기를 기증하는 등 지속적으로 나눔문화를 실천해왔다.
이재필 기보 이사는 "PC나눔 활동과 코딩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함으로써 디지털 정보 격차 해소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기술보증기금은 북구청 등 부산광역시 자치단체 4곳에 PC 113대를 기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사회적 취약계층의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고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지난 12일 부산 북구청을 시작으로 13일 강서구청, 14일 남구청, 19일 동구청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기보는 최근 5년간 1700여대 이상의 정보화기기를 기증하는 등 지속적으로 나눔문화를 실천해왔다. 이재필 기보 이사는 "PC나눔 활동과 코딩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함으로써 디지털 정보 격차 해소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보, 기술거래 10주년 페스타 개최... '자생적 기술거래시장' 비전 제시
- 기보, 대전시와 창업·벤처투자 활성화 업무협약
- 기보, 중진공과 중소벤처기업 지원사업 업무협약 체결
- 기보, 부품기업 생산 파트너 매칭하는 '제조플랫폼 허브' 구축
- '정부효율부' 구인공고 낸 '머스크'…"주당 80시간 이상, 보수는 0원"
- 한미그룹 차남 임종훈, 지분 일부 매각…"모친 채무 불이행 탓"
- 與, '이재명 1심 유죄' 일제히 환영…"사법부에 경의" [종합]
- 한화오션, 회사채 신용등급 BBB+로 상향
- "10억 들이더니"…'CJ올리브영역' 없던 일로
- 개혁신당 "사법부 판결에 경의…정의 살아있다는 증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