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겨울방학 특집 '캐치! 티니핑 사이판 플레이 캠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겨울방학 특집 '캐치! 티니핑 사이판 플레이 캠프'를 출시한다.
6월 인터파크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연계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떠나는 '세부 플레이 캠프 3박 5일' 패키지를 단독으로 선보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겨울방학 특집 '캐치! 티니핑 사이판 플레이 캠프'를 출시한다.
6월 인터파크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연계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떠나는 '세부 플레이 캠프 3박 5일' 패키지를 단독으로 선보인 바 있다. 당시 200여 명의 가족 단위 여행객이 참여했으며, 교육·여행·문화 체험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 에듀트립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에 힘입어 겨울방학 한정 사이판 패키지를 준비했다.
새롭게 공개하는 '캐치! 티니핑 사이판 플레이 캠프'는 4~9세 아동 대상으로 티니핑 캐릭터 테마의 놀이 체험을 제공한다. 매일 스포츠, 과학, 예술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지원하며, 한국인 및 원어민 선생님이 상주해 아이들의 영어 학습을 돕는다. 부모들은 자유 일정을 즐기거나 현지 투어, 해양 스포츠, 골프 라운딩 등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3박 4일과 4박 5일 코스로 운영되며, 출발일은 내년 2월 12일부터 24일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한정협 인터파크트리플 스페셜 인터레스트 트래블(Special Interest Travel) 팀장은 “지난 여름 '캐치! 티니핑' 패키지에 대한 인기가 높아 프로그램의 전문성을 강화한 겨울방학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상품을 지속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공 SW사업 대가 인상, 해 넘긴다
- 삼성·SK하이닉스, 새해 반도체 투자 20% 이상 늘린다
- LG전자, 차량 창문에 안테나 심는다...CES 2024 현장서 공개
- 교사에 총 쏜 초등생… 美 법원, 엄마에게 징역 2년 선고
- 오픈마켓 개인정보보호 이대로 좋은가〈3〉첨단 보안 솔루션이 답
- 아리엘네트웍스, 5G 특화망 이음 5G 콤팩트 코어 개발 마쳤다
- 학교장터 수의 계약 1억원으로 올렸는데…학교는 달라진 게 없다
- 한국지역정보개발원, 2022년 경영실적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 세라젬, 기획·개발·생산 합치고 선행기술연구소 설립...새해 CES서 홈 헬스케어 플랫폼 소개
- 이노비즈협회, 인도네시아에 스마트팩토리 트레이닝 랩 구축…중소기업 ODA 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