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 엘베서 ♥여친 만난 이동해 “어디서부터 잘못됐나”(남과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과여'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12월 26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화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박상민/ 기획 채널A/ 제작 스튜디오고트, 더그레이트쇼) 측은 19일 위태로운 권태기가 시작된 장기연애 7년 차 이동해(정현성 역)와 이설(한성옥 역)의 모습이 담긴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남과여’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12월 26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화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박상민/ 기획 채널A/ 제작 스튜디오고트, 더그레이트쇼) 측은 19일 위태로운 권태기가 시작된 장기연애 7년 차 이동해(정현성 역)와 이설(한성옥 역)의 모습이 담긴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시작부터 모텔 엘리베이터 앞에서 연인 이설과 마주친 이동해는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라는 말로 영원할 줄 알았던 이들에게 닥친 위기를 예고한다. 이어 두 사람의 7주년 파티에 친구 임재혁(오민혁 역), 최원명(안시후 역), 김현목(김형섭 역), 박정화(류은정 역)까지 초대한 이동해는 이설을 더욱 지치게 만든다.
이설은 이동해와 점점 감정의 간극이 벌어지자 일명 ‘자니오빠’와 연락을 하게 되고, 이동해 역시 술자리에서 낯선 여자와 술을 마시게 된다. 각자 연인 대신 새로운 인연을 만난 두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장기연애의 현실을 그대로 녹여낸 듯 두 사람의 현실감 있는 말싸움 또한 눈길을 끈다. 이설은 참아왔던 울분을 터트리며 “그냥 내 생각을 한 번이라도 해달라고 말하는 거잖아!”라고 소리쳤다. 이에 이동해는 “내가 나만 생각했다고? 뭘 더 어떡하라고!”라면서 격한 감정을 드러내는 등 이들이 끝내 7년간의 연애를 마치고 헤어짐을 선택할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남과여’는 사랑과 권태로움 속 헤어지지 못하는 남자와 떠나지 못하는 여자의 현실 공감 연애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이 작품은 7년 장기연애 커플 정현성과 한성옥 이야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플과 청춘들의 진짜 연애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큰 공감을 불러 모을 예정이다.(사진=채널A '남과여'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암 진단 후 남편 불륜” 서장훈 울렸던 췌장암 말기 최성희 씨, 10월 사망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송가인, 류준열 사진전 방문 이유 “동갑 친구 모임 소속”(전참시)[결정적장면]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고윤정 1800만원대 C사 재킷을 초미니 원피스로, 럭셔리 공주님 비주얼